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6370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4년 전 (2022/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비전없어…. 목표도없고 걍 흘러가니까 사는둣
대표 사진
둥이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비전이 없으니까 그런 사람 안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절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결혼이나 아이, 뭐 이런ㅌ것도 없으면 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이나 아이 안낳고 연애면 ㄱㅊ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상대가 그런 목표의식도 없으면 싫다고
직업적으로 성취하겠다!! 부자될거야!! 이런거 안바라는데 기본적인 삶의 목표는 있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비전 없다고 생각하면 가차 없이 헤어졌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ㄴㄴ 그런 사람이랑 내 시간 허비하기 싫음
솔직히 친구도 나이 먹어가면서 비전없이 흘러가듯이 살면 한심해보이는데
남친을 그런 사람이랑 절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비전이 어떤 비전 말하는 거야??
내 남친 뚜렷한 목표는 딱히 없는데.. 걍 회사 잘 다니고.. 승진할 때 되면 승진셤 치고 평소에는 나랑 놀아.. 멀끔해~ 결혼생각중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사도 없음.. 걍 하고싶은게 없댕..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 회사도 없어..? 돈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어우 절대 노우
나는 저 나이차보다 각각 한 살 많은데...
회사도 없이 노비전이면 ㄴ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미래가 없는 사람한테 내 시간과 돈을 왜 투자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오엥 난 상관없어 생각없이 돈안번다는 말이아니고 걍 비전이없단말아니야?? 그냥 회사 멀쩡히 다니는 사람이면 상관없어... 다들 높은자리까지 올라가야지 생각 하면서 사는거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고싶은게 없댕.. 모르겠대.. 걍 단기 알바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알바중인거면 쓰니 이해가능... 30에 알바는 좀 그렇긴 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니..절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개싫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결혼얘기 하면서 서로 재산공개할때2
9:51 l 조회 17
만나기로한 날만 되면 졸려 라고 말하는 썸남2
9:51 l 조회 9
잡도리 계속 하면 질리겠지 상대도2
9:45 l 조회 18
소개팅 전에 연락... 1
9:44 l 조회 13
전애인 근황 알게됐는데3
9:41 l 조회 34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46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14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2
9:29 l 조회 30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1
9:27 l 조회 16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4
9:24 l 조회 28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12
9:21 l 조회 46
보통 100일에 뭐해5
9:19 l 조회 35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24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19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20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2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4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41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26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