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16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6
이 글은 4년 전 (2022/2/1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쇼트트랙 김다겸 선수 왤케 잘생김? | 인스티즈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이 선수가 도박한 선수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선수 그거.. 들어왔다 나가는 문 ?? 뭐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전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웅ㅋㅋㅋ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 몰랐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But he is..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김다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 오른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진심 찾아보는중인데 이렇게 안 좋은 소식이... 너무 내 스타일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더 잘했으면 싶은 선수였다.. 도박도 도박인데 기량이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 쇼트 팬으로써 아쉽 ㅜ 얼굴은 내 기준 쇼트선수중에 넘버원임 실력이 좀만 더 됐더라면 진짜 인기 넘사였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도 좋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니어되고선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할때보면 못할 애 같지는 않은데 예탈 밥먹듯이 하고 이번 국선도 죽쑴.. 패널티 수집에 ㅜ……. 스타트가 좋은 선수라 기량 상승하면 성적은 좋게 나올텐데 싶었는데 얘는 그게 안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내기준 스타성도 있어서 ㅋㅋ.. 그놈의 토토 왜했냐 진심.. 기량이 좋으면 린샤오쥔처럼 반짝인기라도 있었을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솔직히 스타트는 진짜 좋은데 너무 기복이 심해서 .. 다음 올림픽때면 30살인데 가능할까싶고 일단 논란이 보통 논란이아니라 도박이랑 미자 음주라 발목 잡을거임… 진짜 못하는 선수는 아닌데 더 할수 있을것같은데 ㅠㅜ 스타성 완전 인정 솔직히 진짜 논란없고 실력 좀만 더 받쳐줬으면 빵뜰 수 있을정돈데 그냥 볼때마다 아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ㄹㅇ 이전에는 좀 가려졌다 해도 지금와서는 앞으로도 이런 논란 국민들이 쉽사리 넘기지않고 나이도 있어서 이미 적어도 올해는 기량수직상승 됐어야함.. 진짜 시니어 전에는 얘 국내에서 자주 보겠다싶었는데 ㅋㅋㅋㅋ… 좀 되나 싶더니 국선을 죽쒀 으이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방금 이영상 보고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아까 이 사람 아랑선수 인스타에서 보고 개잘생겼다... 하고 막 찾아봤는데 아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박+미자 음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는데 그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박한 선수 저 사람 말고 또 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 문제 있는 거 방금 알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도박은 그 김건우?? 그사람 아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몰러.... 지금 완전 청천벽력같은 소리임.. 내가 쇼트 팬이 아니라 잘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사람도 하고 여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식이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분이 평창 계주에 나오신 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올림픽 나온적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항 .. 다른 분이랑 헷갈렸나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분은 김도겸 선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아아아 맞다!!!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렸어 ㅎㅎ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도 이름도 잘생겼는데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도박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찾아볼려다가 댓글보고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본문으로 입덕했다가 댓글 보고 바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논란이 많아….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박지원 선수 안타깝다는 글 봐서 그런지 박지원 선수부터 보인닼ㅋㅋㅋ큐ㅠㅠㅠ.... 이 선수 잘하는데 올림픽 출전권 얻는 경기때마다 실력 발휘 못하신다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평창 때도 이번에도 국선 말아드시는 ㅜㅜㅜ.... 진짜 잘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영상 봤는데 박지원 선수가 진짜 즐기면서 타시긴하더라... 간격도 엄청 벌려놓고 진심 ... 잘 타시던데 ㅠㅠㅠㅠ 긴장을 많이 하시는 성격이신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빠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랑은 회전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유명한 입덕 하자마자 탈덕하는 회전문ㅋ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왜 인기글이져... 하... 샷다 내립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회전문이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선수도잘생김
김동욱선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도 보면 특정선수 빠들 보이는데
11:38 l 조회 1
근데 진짜 왜 다 뒤에만 서잇음?? 골 안 넣냐?
11:38 l 조회 2
배고파 ㅠㅠㅠ 밥 골라줘 1122
11:38 l 조회 3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6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7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1
11:37 l 조회 7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9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1
11:37 l 조회 18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1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53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11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4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6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40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