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47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나 저번에 비행기타러가는길에 시위랑겹쳐서 놓쳤잖아 ㅋㅋㅋ 내 20만원ㅋㅋㅋ 27만원이었나??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이해하시랩니다 여기 보면ㅎㅎ 자기 일 아니라고 다들 말 엄청 막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4 이러니까 장애인 처우가 어쩌고 저쩌고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런 사람들한테는 공감능력 발휘 안 해준다고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감수성 부족하네 이해하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떡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사람은 대학병원 몇개월 기다린거 늦어서 진료 못 받았다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장인은 한번 눈물 쏙빠지게 털리고 끝난다 쳐도
진짜 이건 아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욜에 지인이 퇴근길 시위 그거때매 3호선에 갇혀있었는데 어떤분 진짜 거의 울면서 srt취소하셨다함…금욜 퇴근길이라 다른거 예약하기도 쉽지않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헐 오바야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방송 녹화 가야하는데 연착돼서 촬영 도중에 스튜디오 열고 들어감 ㅋㅋㅋㅋ 진짜 울고 싶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면접 지각했어 ㅎㅎ 근데 여기애들은 그거 내가 이해하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 나도 후천적 장애인이 될수있으니 내 면접따윈 중요하지 않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ㅎㅎㅎ 저는 이제 장애인 단체 편견 갖고 보려고요. 본인들이 그걸 바라는 것 같은데 그렇게 해주려고요. 장애인 개인을 말하는 게 아닙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애인분들한테만 공감한다니까
후천적 장애인이 되기 전까지 관심 안가져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개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장애인을 더 나쁘게 보게됐어.. 다른사람의 피해는 안중에도 없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요양병원에서 일하지만 장애인이라고 다 배려해주면 안된다는걸 일하면서 항상 느낀다... 그걸 이용해서 이것도 안해줘?나 아픈사람인데? 성희롱성추행 얼마나 많은데 기본권리 보장권아니면 별생각안하고 오히려 일하지만 이기적인분듷 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ㅇㅈ.. 호의를 베푸니 호구인줄 아는 사람 많음..ㄹㅇ
수급자들중에도 그런 케이스 엄청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바야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고ㅜㅜㅠ 이런거 보면 너무 안타까움.. 버스보다 출퇴근시간에 안막히고 정시성이 원래는 높아서 지하철타고 공항가는 경우 많은데 시위때문에 밀리는거 너무 억울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맙소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각만 해도 열 받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이런 사람들도 종종 있어 비행기, 버스, 기차같은 거 다 예매해뒀는데 시위 때문에 못 타거나 재차 일정 변경해야하는 사람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도 후천적장애인 될 수 있다고 이해하란 사람 음침해 진짜 ㅋㅋ 싸패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커뮤에 뇌가 절여져서 그런 생각밖에 못한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심 이 댓글 보고 충격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기차 놓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트위터 누구들식 논리임... 귀 꽉 틀어막고 무조건 혐오하지마세욧 빼애애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진짜 오바다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휴 경기도에서만 있어서 지하철 시위가 이렇게 심각한줄 몰랐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진짜 이해안됨 출근길에 하는거..
차라리 퇴근길에 하면 어디가 덧나나
퇴근길도 사람많고 막히는건 똑같은데 그래도 사람 심리라는게
퇴근길은 급하지 않으니 불편함은 감수하면 되는데 출근길은ㅋㅋㅋ사람 괘빡치게 할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삿포로 3박4일이 나을까 4박5일이 나을까?? 직장인이라
15:38 l 조회 1
합격한곳 식대나 야근수당 문자로 물어봐도될가…
15:37 l 조회 1
결혼식 대관료 750이면 비싼건가ㅜㅜㅜ
15:37 l 조회 4
하 얘들아 이 회사 미련 버려야겟지?
15:37 l 조회 7
25살 넘으니까 친구 ㄹㅇ 안중요해지네
15:37 l 조회 10
현대차 주주들 자식 낳으면 물려주겟대 ㅋㅋㅋㅋㅋ1
15:37 l 조회 12
웃긴 보드게임 추천해줄 사람~?~?
15:36 l 조회 4
유튜브 일시적으로 아님 일정기간동안 채널 알고리즘에 안뜨게 어케해 1
15:36 l 조회 5
하 진짜 전력주 얘네들을 어쩌면 좋니
15:36 l 조회 4
떡볶이랑 튀김 시킬까 떡볶이랑 순대 시킬까4
15:36 l 조회 9
후배가 면접 팁달라고 할때 단도직입적으로& 스몰톡 먼저 중에 뭐가좋아?
15:36 l 조회 4
개말라인간은 상대적으로 머리가 커보여? 1
15:36 l 조회 8
잠실 근처 자취 괜찮은 곳 어디인지 추천 좀! 2
15:35 l 조회 12
웜톤이라 하면 싫어했던 이유 알려줌
15:35 l 조회 23
오 몇주전인가 주식으로 -1000보다가
15:35 l 조회 22
나만 토스 실시간으로 주식 현황이 안보여?3
15:34 l 조회 14
오늘은 주식 안봐야겠다 거1
15:34 l 조회 9
남초 대기업 다니는 친구 소개팅풀 최고..3
15:34 l 조회 32
난 하닉 더 떨어질거라고 봐서4
15:34 l 조회 51
두달만에 살 많이빼본사람 몇키로 빼봄?
15: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