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794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021
이 글은 4년 전 (2022/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자 통통 여자 통통 기준이 다르지만

살집있고 이런사람들 좋아하는 남자들 있긴한데 극소수야 진짜 극소수

공통적으로 말하는거 살찌면 게으름이랑 관려있다고 생각해서 안좋아해

빼는게 무조건 좋다 여익도 마찬가지일거 같은데 그래도 남자입장에선 좀더 빡셈

12

대표 사진
둥이137
흠 맞말이긴하지 그래서 내남친은 나 살 엄청 쪘는데도 귀여워해주고 사랑해줘서 고마움..살 빼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나도 살찐 남자 너무 싫어... 마른 사람을 사랑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허벅지 두껍고 골반 넓은 여자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그대신 허리가 초 얇아야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넓음과 뚱뚱은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해외익이라서 기준이 다를수 있지만 난 운동 많이해서 근육이랑 골격있지만 허리는 가는데 지금 남친이 너무 좋아함. 너무 마른것보다 나처럼 육덕(?)진 몸매 좋아한다고, 자기 말론 거의 모든 남자가 그럴거라고 ㅋㅋ 다 케바케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게 ㄹㅇ이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근데 미안한데 자꾸 미러링되서 돌아오는 이런글은 왜쓰는거냐.... 통통한여자 좋아하는 애들도있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살 찐 여자 싫어하는 건 그러려니 하는데
살 찐 거랑 게으른 거랑은 별로 상관 없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이거 맞말
현실 봐봐
소개팅에 통통한 여자 나오면 좋아할 남자 겨의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난 살쪘는데 마른애들보다 살찐애들 더 좋아함 곰같은. 통통이었을때도 그랬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근데 난 마른 남자 싫어해서 이해감
다리가 나보다 말랐는데 어떻게 남자로 쳐주길바란다는건지 모르겠음 적어도 키빼몸 10 안넘으면좋겠음 175에 솔직히 근육이랑 떡대로 65 70 이정도 못넘으면 남자로 안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여익인데 마른 ~보통인 사람만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안물어봤습니다~너의 의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나도 마른남자 살찐 남자 근육없는 남자 싫어해서 그럴 수 있다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둘 다 그렇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고대 시대에 살찐 여자가 미인상은 대체 어떻게 된거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여자도 뚱뚱통통남 안좋아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취향이니 당연한거고 상관없지만 정말 게으른것같아서 싫어하는 사람은 몇이나 있을까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ㅏㄴ도 여잔데 통통한 남자 보단 마른남자가 좋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게으를거같다는건 핑계고 그냥 싫어하는거임
게으른데 마른여자 vs 부지런한테 뚱뚱한여자 면 전자 선택할거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나도 뚱뚱한남자 싫어하는데 게을러 보여서 싫은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나 남익이고 저말은 사귀기전 상태인거같아 막상 사귀고 정말 사랑하고 좋아하면 살찌든말든 나는 상관없어,,, 그냥 그 사람 존재자체가 좋아지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제목보고 ㅇㅇ… 그럴수있지하고 들어왔다가
게으름보고 당황함 ㅋㅋㅋ 쓴이 … 너무 편협하고… 되게 시야 좁고 … 저급하고 그러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22 ㅋㅋㅋ 솔직히 맞말이라고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나도 게으르다고 생각..
자기관리 안하고 뭐했나 싶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다이어트는 딴 사람이 왈가왈부 할 게 아냐 ㅠ 자기 몸이 건강하지 못하고 필요성 있는 사람이 하면 좋은 거지 날씬하지 못하거나 통통하다고 남이 너 다이어트 해야겠당ㅠ 이러는 거면 좀,,, 인중 치구 시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반응 왜이리 날카롭지
찔리나
틀린 말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쓰니는 암만 말라도 평생 여자 못만나겠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대체… 본인의 존재목적을 얼마나 많은 남자들이 날 사랑해주냐에 맡기는건가? 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여자도 남자 볼 때 똑같이 생각함~ 일부 여자들이 곰 같은 남자 듬직하다고 좋아하는 것 또한 뼈대 있고 근육 기반이란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근데. … 이건 여자도 마찬가지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물론 난 절대 살찐사람보고 어 게으른가봐 하진 않음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여자가 좋아하는 곰같은 남자=안창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알라불렁 어쩌구 이래서 남자가 안좋아한다~
이런말 하는 사람은 누가 좋아함 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근데 뭐 어쩌라는 거임 남자 하나 사귀고 싶으면 살 빼라는 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나 만나주는 여친한테 절을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남익인데 이것도 사바사 취향 차이임 뭔 남자는 거의 다 그렇다고 싸잡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나도 살찐남자 싫은데 그 이유는 그냥 살찌면 겉으로 보기에 매력이 반감되는 요소라서 싫어함.

근데 단지 살쪘다고 게으를거라 생각하는건 뭐지? 그냥 핑계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8
게으르다는 건 핑계고 외적으로 별로라서 그런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난 오히려 남자는 너무 마른거 싫더라 차라리 통통한게 나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나도 뚱뚱한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나도 뚱남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돈까스먹고싶은데 마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ㅋㅋㅋㅋㅋ일단 먹고 행복한게 먼저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6
남녀상관 없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굳이 여자도 똑같은데 뭔 남자 대표인 척 남들 모르는 사실 가르쳐주듯이 남자들은 이래~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후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마침 딱 적어줬네 남자 입장에서 더 빡세다 이카고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게을러서는 아닌데 그냥 딱 어느정도 꾸미기 좋은 체형이 좋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나도 이렇게 생각했는데 요즘엔 잘 모르겠음 오히려 살 찐 여자애들은 연애 잘만 하고 다니는데 살 찐 남자애들..? 연애하는 거 한 번도 못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힝구.. 살 진짜 빼야지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남자 입장에서 더 빡세긴 뭘ㅋㅋ 니가 남자 대표임? 내 주변 여자인 친구들 다 마름~보통 키크고 쭉쭉 뻗은 애들만 만나는디ㅋㅋ 오히려 통통, 뚱뚱한 여자애들 남자 잘만 사귀는데 뚱뚱한 남자애들이 사귀는 거 못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걍 보기 싫어서 그렇다구하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우웩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남한테 관심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사람들좀 냅둬라 그리고 마르던 보통이던 통통하건 걍 갓생사는 사람들은 알아서 잘 만남 뭘 맘대로 빼는게 좋다 이러는거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살찐 사람=게으른 사람 이 아니라 살찐사람이 게으른 모습을 보이면 배로 싫어지는듯 ㅇㅇ 물론 외적으로도 싫긴함 ㅋ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8:30 l 조회 2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3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3
8:27 l 조회 7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16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3
8:15 l 조회 25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20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2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0
7:59 l 조회 65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16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6
7:36 l 조회 72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9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46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29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2
6:37 l 조회 25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1
6:23 l 조회 33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1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64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30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3
5:25 l 조회 55
썸붕 어케해 다들?8
5:06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