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일요일에 디게 예고도 없이 차이고 나도 구질구질하게 안잡았는데 헤어진게 실감이 안난다퇴근한다고 그냥 장난스럽게 전화걸면 받아줄 것 같아..전화하면 안되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