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팁이 먼저 선톡함 ex) 나 ㅇㅇ한다ㅠ, 졸려.., 머해 > 그럼 내가 답장하거나 되물어봄 ex) 졸리겠다ㅠ 어제 언제 잤어? 어디루 가? > 한참 뒤에 띨롱 톡 한개옴 ex) 1시.. , 강남가ㅋㅋ
이게 다임ㅋㅋㅋ 먼가 대화가 뚝뚝 끊기니까 나한테 관심이 있나 싶다가도 뭐지 싶어짐 나만 노력하는 대화 느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잇팁이 먼저 선톡함 ex) 나 ㅇㅇ한다ㅠ, 졸려.., 머해 > 그럼 내가 답장하거나 되물어봄 ex) 졸리겠다ㅠ 어제 언제 잤어? 어디루 가? > 한참 뒤에 띨롱 톡 한개옴 ex) 1시.. , 강남가ㅋㅋ이게 다임ㅋㅋㅋ 먼가 대화가 뚝뚝 끊기니까 나한테 관심이 있나 싶다가도 뭐지 싶어짐 나만 노력하는 대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