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아직도 생각하면 ㅋㅋ 걍 아뮤말도 못하고 그 자리에서 울었는데심지어 나 장수생 아니고 공기업 1년 6개월 다니고 12월 퇴사하고 6월 20일 시험 본 거니까 공백기 반년도 안 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