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41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19
이 글은 4년 전 (2022/2/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딱 사람 수준이 보임 

내 전애인들 음식 먹은거 치우지도 않고 신발 신고 막 들어가고 지 집 아니라고 막 쓰고 놀러가서도 쓰레기 버릴줄 모르는거 보면 아니다 싶었는데
대표 사진
둥이1
ㅇㅈ본인이 갑일 때 하는 짓 보면 대충 인성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딱먹고 다먹었어?이러더니 뚝딱뚝딱정리해서 신발장쪽에 봉지에 묶어서 두는거보고 진짜 좋은사람이구나 이사람 하면서 결혼생각했는데 헤어졌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싹다 묶어서 구석에 잘치워놓길래 이런사람 또 못만날거같다..했는데 헤어짐 ^^ 이별 3주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4일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지나가던 중...
혹시 왜 헤어졌는지 물어봐도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22 혹시..나도 궁금해 실례라면 말 안 해두 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내가 까였는데..내가 너무착한사람인데 나를 만나면 자기도 착한사람이 된거같은 착각에 빠진다고..뭐..걔가 나만나기전에는 많이 쓰레기짓을 했나벼..나한테도 쓰레기짓해버릴까봐 무섭다고 상처주고싶지않다고 울면서 미안하다고 헤어지자는데..뭐..알겠다했지..언젠간 연락오겠찌 생각은하고있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기냥 만나시 시러서 한 변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멍소리하네 ㅋㅋㅋㅋㅋ 본인이 쓰 레기라 쓰 레기 정리를 잘했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94에게
ㅌㅌㅋㅋㅋㅋㅌ이댓 너무 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그게 인성의 전부가 아니니까
이런것보다 약자한테 대하는거 보면 됨
종업원말고 완전 약자
남한테는 잘하고 가까운 지인한테는 막 다하는 애들 많음
후배나 가족 동생이나 동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오 인정 우리아빠 나한텐 밑도 끝도 없이 좋은 사람이지만 나머지 가족들한텐 장난아니었음..
보통 밖에서 굽신굽신 거리고 명예 중요하게 생각하면 안에선 자기 멋대로 대하고 엉망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맞아 남 눈치 보는데 자기보다 만만하면서 가까우면 하대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ㅁㅌ은 신발 벗고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호텔도 신발벗고 들어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양탄자라 신발 신거나 슬리퍼 신지 않음? 벗고 들어간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앗 슬리퍼신었떤거같네 근데 모텔에도 슬리퍼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슬리퍼 있긴한데 첨에만 신고들어가고 나중엔 걍 안신고 다니지않니?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런거라면,, 미안,,, 슬리퍼 신고다니는 습관이 없어서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이아니 신발 신고 막 들어간다길래 콘도나 펜션같이 현관이 따로 있는줄 알아써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3에게
현관이 따로 있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나도그래 나도 ㅋㅋㅋㅋㅌㅋㅌ 처음엔 열심히 신고 다니다 침대 오르락 내리락 이곳저곳 왔다갔다 하다보면 나는 맨발이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양탄자라고 하니까 왤케 웃기지 바람타고 날아가야 할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아 개웃기네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탄자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 맞는데 너무 웃기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66에게
보통 카펫이라고 하지 않냐곸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ㅈ 짜피 치워준다고 쓰레기 진짜 아무데나 휙휙 버리는거 보고 정 다 털렸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까지 친구든 애인이든 저런사람 본적없긴 한데 뭔가 실제로 저렇게 행동하는거 보면 이렇게 생각만 하는거보다 더 정털릴것같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음식 치우는게 맞는거지..? 난 항상 전애인들이 모텔인데 왜 치우냐고 하면서 못치우게해가지고 맨날 나가기전에 조금이라도 정리하고 나갔는데 내가 이상한거 아녔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남친도 다 치워주는데 왜 하냐고 머라해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이런 사람 은근 있더라… 쓰레기 바닥에 막 버리고 객실 뒤집어놓고 왜이러냐니까 돈냈는데 뭐 어떠냐고… 아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내 남친도 모텔인데 왜 치우냐고 했었는데 이런사람 꽤 있구나.. 뭐 이제는 내가 말해서 같이 치우고 나가지만 처음엔 좀 놀랐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돈에 그런 치우는 서비스값도 포함이잖아... 화장실 청소라든지 이불에 뭐 흘린거라든지 근데 손님이 그냥 에티켓 차원에서 자기가 흘린거 조금 치워두는거고 원래는 치우는 것도 서비스값 포함인거 맞지. 그니까 굳이 손해를 찾아가면서 하는 것처럼 보이는거라 뭐라 한거인 듯?.. 그니까 내 말은 너네 남친들이 이기적인게 아니라 그게 평균이고 너네가 알아서 좀 깔쌈히 치워듀는건 매너가 좋은거라 봐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오 그건듯 어차피 세금으로 환경미화원들이 치운다며 쓰레기 막 버리는 사람들
난 처음엔 맞는 말이긴 하니 더 뭐라는 안 하고 그냥 내 가치관이랑은 안 맞아서 거리 조금 멀리 뒀는데 결국엔 그런 사람들 사람 좋은척 해도 쓰레기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아니 쓰레기 막버리는건 아니잖아 ㅋㅋㅋ 숙박업소에서 적당히 어질러둔 거랑 잘 치워지지도 않는 길바닥에 침뱉고 담배꽁초버리도 먹다 남은 음료 버리고 이런거랑은 다르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적당히는 인정이여 쓰레기 막 풀어헤쳐두고 가는 사람들 이런 사람들 말한거야 ㅋㅋㅋㅎㅎㅎ
그걸 말한건 아니고 난 서비스 값에 포함이니까~ 이거 말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7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삭제한 댓글에게
오 맞아맞아 나도 내 체면이 있어서라도 그렇겐 못하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도덕성이 강하거나 부끄러움을 아는 사람이 우리 코드에 잘 맞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남친도 바로 싹정리해서 봉투묶어서 정리해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치우고가던가 한쪽에 정리를 해놓던가 하는건 배려인거지..ㅠㅠㅠ 집에서 어떻게 있을지 보인다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적당히 정리는 하는데 이것도 어차피 사람이 해야할 일이니까
근데 그거 정리 하는 사람들 별로 없을듯.. 그냥 여긴 원래 청소안해도 돼 이 마인드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정리병 걸려서 무조건 치워야함... 가운 비닐에 분리수거 하고 .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자친구도 안하다가 나 때문에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ㅋㅋㅋㅋㅋㅋ 카페알바하다보니깐 최소한으로라도 치워놔야 직성이 풀려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헐 나도 카페 일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왜청소해야하나 싶은데 식당이나 이런데서는 그릇이나 수저 한곳에 일하시는분들 편하게 모아두고 그러는데 모텔에서는 딱히 안그러게됌 왤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식당 종업원은 바로 내 눈앞에 돌아다녀서 보이지만 모텔 청소하시는 분들은 마주칠 일 별로 없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내 전남친은 진짜 수건까지 갰음… 그리고 식당가면 무조건 다 먹은 그릇이랑 수저도 차곡차곡 정리했는데 내가 기름때묻은거랑 안묻은거 같이 두면 설거지하기 어렵다 한 뒤로부터는 그릇은 안 포개놓고 쓰레기랑 수저만 정리하고 그랬었는데 걔가 사귄 남자애들 중에 가장 인성이 좋았던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찐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혹시 왜해어졋는지 물어봐두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정리하려고 하몀 하지말라고 하던데 어차피 다 치울텐데 뭐하러 하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남은 음식물 처리랑 분리수거 정확히 하는건 불가능해도 최소한 일반쓰레기 정도는 치워야 하는데 진짜 먹은 그대로 두고 나가는 친구 본 적 있음 청소비도 다 포함된건데 왜 안되냐고 ㄹㅇ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물어보는데 어디서부터 설명 해줘야 하는지 감도 안잡혀서 어.. 응..... 그렇네... 하고 다시는 안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ㅇㅈㅇㅈ 이건 꼭 애인아니더라도 애들끼리 어디 펜션이고 에어비앤비 잡고 파티룸에서 놀때도 딱 보임 그사람 평소 행실 진짜 자기집아니라고 막 사용하고 무책임한거 정털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2 아무것도안하는애들도있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안 치우는 사람이 있어..? 최소한 봉투 안에 다 모아놓고 가는 게 당연한 줄 알았는데 아닌 사람 꽤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ㅇㅈ 대충 사람 됨됨이가 파악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헐... 안 치우는게 더 신기하다... 난 혼자 가도 이불 정리하고, 배달음식 먹은거 차곡차곡 봉지에 다넣고 문 쪽에 두고 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마자... 글고 난 솔직히 정리 못하는 편이라 뒷처리 당연 하긴 하는데 한세월이거든 남자친구는 1분만에 뚝딱뚝딱 한번에 버릴 거 버리고 싹 모으고 정리 뚝딱 해내는거 보고 집안일 진짜 잘 할 거 같다 생각함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잘하고 좋아함... 문제는 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맞아 그런거 보면 평소 습관이랑 인성이 보여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 제주 살 때 숙소 청소 알바 했었는데 진짜 쓰고 나온 집 보면 인성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그럼 음식물은 어케해?? 모아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웅 하나로 모아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살면서 안 치우는 사람을 못 본 듯...... 모텔 말고도 걍 공대라 남자애들이랑 엠티 자주 갔는데 걍 다 싹싹 치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진짜 공감 난 친구여도 싫은데 남친이 그러면 아... 오래만날 사람은 아니구나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안치우면 내가 더 거슬리지않나 모텔 크기 뭐 얼마나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헐 나도 항상 나만 치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난 너무 엉망아닌 이상 안 치우는데 청소 필수인 곳 말고는,, 걍 사람 성향 차이 아님? 뭘 인성까지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와 신발은 좀 에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뒷정리 잘하는 사람이 경험상 인간관계도 정리 잘하더라구. 그런 사람이 더 좋은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깔끔하긴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발뒷꿈치로 걷는 애들
수준이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개인 주택에서 사는거면, 뒷굼치로 걷는게 익숙하지 않은건데(나)

배려심 깊다는 얘기 평소에 듣는 편인데
의도치 않게 저렇게 걸을 때 있음

수준?얘기까지 할 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22 발뒷꿈치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ㅋㅋㅋㅋ단독주택아니고 공중주택에서 저렇게 걷는거 배려없는거 맞는데? 배려가 눈에 보이는게 아니라 저런 사소한거야 어이가없네
내가 보는 관점인데 뭔데 아니라고하지? 그럼 쓰니가 적은 쓰레기 버리는것도 그 사람들 입장에서는 수준은 아닌듯 이러면되겠네
내가 보는 입장을 아닌듯 하는것에서이미 답 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뭔말이여, 단독 주택 거주하다보면 뒷꿈치로 찍으며 걷는게 문제가 안되니까
아파트나 빌라 등에서 익숙하지 않으니까 실수할 수 있다는 거지

일부러 그러는게 아닌 경우도 있으니 그걸로 수준 운운할 건 아닐 수도 있다라는 말인데

맥락 잘 못 짚음?
쓰니가 수준 보인다고 하니까, 나 같은 케이스도 있다고 말 해준거 뿐인데

뭐 이렇게 화가나서 말을 못되게 하구 그러냐 진짜ㅋㅋㅋ

그리고 비교 너무 억지 아닌가ㅋㅋㅋㅋ바닥에 쓰레기 막버리는거랑 같은 맥락에서 빅할 수 있는 소재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응 억지아닌데? 거기에서 보여주는 수준은 똑같다고 내 관점인데 왜 남의 생각을 얘기할게 아니라고 말하는건 무슨 경우지..
그리고 본인이 쓴 글 읽어봐ㅋㅋㅋ “주택에 살면 뒷꿈치로 걷는게 익숙하지않다” 가 정말 맞는말이야? 누가 맥락 잘못?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발망치 주범이 너구나 수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수준까진 아닌데 나도 이건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이게 무슨 말이야? 그럼 앞꿈치는 위로하고 뒷꿈치로만 걷는다는 말이야??? 아니면 뒷꿈치부터 내딛는게 싫다는거야? 아니면 앞꿈치로만 다녀야한다는거야ㅠㅠ? 나 아파트살면서 걍 걸어다녔는데 어떻게 해야된다는거야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나 발 뒷꿈치 쾅쾅 걷는 걸로 층간소음 오지게 당해서 언제 한번 친구집 놀러갔을 때 친구가 그렇게 걷는 거 보고 좀 그랬음... 물론 티 안냈지만 생각이 좀 달라지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그치? 이게 당해본 사람만 알아..
저렇게 걷는 사람 보는 시선이 달라짐 정뚝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아 치워야 하는 거였어…? 나 당연하게 그냥 두고 와도 되는 줄 알아서 진짜 몰랐는데 이제부터라도 가면 꼭꼭 치우고 와야겠다 근데 어느 정도 치우는 게 적당한거야? 음쓰 버리는거나 분리수거까지 할 수는 없는 환경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222... 그냥 탁자에 올려두고 오는데 막 바닥에 쓰레기 던지는 수준은 아니고... 이제 좀 치워놔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뚜껑 덮고, 봉지로 묶어두고 나무젖가락 이런건 쓰레기통에 버리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배달 먹으면 봉지에 두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그냥 쓰레기통 옆쪽에 차곡차곡 옮겨두는 정도면 적당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엎지르지만 않음 갠차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봉지에 다 넣고 꼭 묶어서 현관앞에 두는거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럼 모텔에서는 하는데 호텔에서는 다 해주는거라고 안하는 사람은 어때 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와 그러고 있으면 개깰듯 ㅋㅋㅋㅋ
뭐지 이런 사람이었나?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나도 그런 습관 하나하나에 사람 성격 다 나오는구나 싶었어 치워야되는거 알지만 귀찮아서 음식 냄새 나는데도 나중에 치우자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아예 안치우는 사람도 있고 인성보다는 나랑 맞나 아니다 확인하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근데 음식냄새때문에 치우게 되있던데,, 안치우고 어케자 어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인정ㅋㅋㅋ치우라는게 무슨 설거지 한 거 처럼 깨끗하게 하라는게 아닌데
안치워도 된다고 그러면서 막 헤짚고 나오는거 너무 싫어ㅋㅋ쓰레기도 바닥에 휙휙

아니 그럼 똥도 바닥에 싸던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남은 음식들은 다들 어떻게해? 그냥 한곳에모아서 봉투안에 둬도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보통 그렇지 않나?변기에 버리는것만 아니면 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전남친이랑 나랑 만날때는 음식물 그냥 탁자에 두고왔는데
내친구는 음식물 한곳에 몰고 봉지에 싸놓더라
그래서 둘다 별생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생각해보면 용기갯수에따라 널부러진게 다르니까 그렇게 했던것 같기도 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은 한두개 딱 떨어지는거였고 친구랑은 한 8개 됐던듯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꼭 치워야 하는 것도 아니고 안 치운다고 인성 개판도 아니지만 정리 여부에 따라 약간 다시 보게 되는 건 있드라~! 뭔지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완벽한 분리 수거는 못해도 한쪽에 모아놓는 것 정도는 해야지,,,음식물쓰레기 제일 큰 용기에 모아놓기 나머지 용기들 차곡차곡 쌓기 그정도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마쟈 집에서 먹은 것처럼 싹 치우는게 아니라 뜯어논 비닐은 비닐봉지에 넣고 쓴 젓가락이랑 음료수캔이나 다먹은 용기는 큰 봉투에 모아놓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한테는 약간 음식점 가서 종업원에게 대하는 태도를 보는거랑 비슷한 느낌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음쓰는 못 버리더라도 정리는 해야되는 거 아니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ㅇㅈ 집안교육 수준이 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청소비 포함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에 난 걍 냅두는디 여태 수많은 사람들이랑 여행 다녀봤는데 정돈은 하지만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왕 나는 애인이 어른분들한테 친절하고 예의 바를 때!!! 이 사람 괜찮은 사람이구나 예절교육 정말 잘 받았구나 싶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ㅁㅈ 가격에 포함된 거니까 됐지 하는 심보로 막 쓰는 거 + 막 쓰진 않더라도 치우는 과정에서 평소 습관이 보임 ㅋㅋㅋㅋ... 잘못됐다는 게 아니고 내 기준에서 별로인 거고 그렇다고 지적할 생각도 없으니까 저게 뭐가 문제냐 싶으면 그냥 평생 그렇게 살면 됨 알아서 거를 테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마자 지금남친 나올때 무조건 꼭 정리다해놓고나오는데 진짜 그냥 넘 조은사람이야..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구래 …? 난 안 치워도 돼서 돈 내고 쓰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 그래도 배달음식 먹은 거는 비닐봉지에 묶어서 처리는 해놓고 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그거랑 인성 연관 안되어있는거 같은데 게으름이랑 연결된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별로.. 난 둘 다 놓고 나오고 아무 생각 없어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와 내 전남친 돈내니깐 이정도는 해도 된다면서 더 못되게 화장실 바닥에 샴푸뿌리고.. 여기저기 쓰레기 버리고 난리였지 그런거 때문에도 엄청 싸웠지만.. 걍 사랑에 눈멀어서 그런거 알고도 3년을 더 사귀고 밑바닥을 보고 헤어졌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맞아 난 애인은 아니고 친구가 이러려고 돈 낸건데 왜? 하면서 일부러 더 어지럽히고 그러는거 보고 좀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어느정도는 치우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난 일부러 어지럽히는건 아닌데 치울 시간 없어서 걍 나오게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난 냄새나서 꼭 치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난 오히려 음식물있는거 그대로 봉지에 넣어서 묶으면 치우기 더 힘들까봐 일반쓰레기만 쓰레기통에 버리고 음식물은 그냥 뚜껑만 덮어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그 사람 청소하는거? 그런거 보면 견적 나오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음 여긴 바른 사람만있나보네 집도 아닌데 뭘 얼마나 치움 그냥 흘린거 닦구 탁자위에 두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진짜 안치우는 사람들은 ㄹㅇ 더럽게 안치움....
바로 나올것도 아니고 자는데 이렇게해야하나 싶을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아 근데 짖짜 정 떨어지긴 하드라...
나도 막 정리하는 건 아니어도 비닐 같은 거 쓰레기에 버리구 음식 먹은 것도 온 비닐에 담아서 쓰레기통 옆에다 놓고...
가운이나 수건은 한 자리에 모아두는데
남친은 그냥 아무데나 던져좋고 가마니... 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정리잘하는거 보면 인성 좋아보여서 설렘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나도 적어도 음쓰랑 쓰레기 봉지에 묶어두고 다 쓴 수건들 한쪽에 모아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ㅇㅈ.. 펜션가서 밥해먹고 노는데
내가 아침에 음쓰 뒷정리 하고있으니까
뭘 그렇게까지해~ 그거 돈주면 알아서 다 해줘 나둬~ 이러길래.. 좀 정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나도 진짜 이런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이 제일... 정 떨어져... 내가 뭐 윤이 나게 반짝반짝 청소한것도 아니고 지저분하게 쓴 거 적당히 정리하는데 정리 왜 해? 이러면 그냥 뭐라 말하기도 싫고... 그냥 나랑 비슷한 사람 만나고싶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청소비 포함인데 인성을 논하네 일부러 어지럽히지않는 이상 치워주는건 배려일뿐인거고 의무가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이거 받고 우리집와서 내가 밥도챙겨줬는데 나 밥상 치울때 다리뻗고 누워있는거 진짜 보기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본문 받고 서비스 직종 사람들한테 대하는 태도? 인사? 그런거 보면 확연히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돈냈다고 괜히 휴지 더 뽑고 그러면 비정상
처음 입장때처럼 청소해놓는거 매너좋음
그냥 숙박하면서 생긴것들 놔두고 가는거
정상 이렇게 생각됨
그냥 치워주는건 호의일뿐 의무는 아니라봄

근데 펜션은 살짝 느낌달라서 분리수거,
설거지 내가 했던거로 기억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걍 배려지뭐.. 치우면 좋은거긴하지만 난 굳이 안치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ㄹㅇ 난 수건도 정리해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진짜 뒷정리 안하는 사람 너무 싫어.못배운 티나.호텔에서도 나올때 적당히 정리는 하고 나오는데..
돈냈다고 어질고 나와도 된다고 생각하는거 넘 아닌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10:30 l 조회 1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5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4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2
10:23 l 조회 11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3
10:23 l 조회 14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2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0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4
10:15 l 조회 29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60
이별 잘 지낼까 1
10:03 l 조회 32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8
10:02 l 조회 39
연애하면 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해?3
10:01 l 조회 34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61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3
전애인 물건 줄거있으면 먼저 연락해?? 아니면 기다려?18
9:34 l 조회 50
막 천사처럼 잘해주던 사람이 어느 순간6
9:34 l 조회 96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5
9:28 l 조회 9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10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10
9:20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