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58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57
이 글은 4년 전 (2022/2/1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너네 임신하면 이런거 알았어?? | 인스티즈 

나라에서 주는 보험도 안 된다니.. 충격이다 역시 임신은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지..
12345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2019년이라 좀 다른가..? 이건 고정해둘게!! 지금은 임신성 당뇨 보험 된대!! 그리고 글에도 나왔던대로 저분의 임신일기니까 해당 안 되는 사람도 물론!! 있을 수 있어 ㅎㅎ 백신하나 맞아도 1프로 확률이 걱정되잖아.. 안 좋은 상황쪽도 알고 임신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가져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8
비혼주의 오늘도 다짐하고갑니다...죽을때까지 연애만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
오 보험 안되는건 몰랐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4
그냥 혼자 살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5
비출산 오늘도 다짐하고 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6
엄마진짜고생했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7
와 절대 임신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8
출산률 운운할거면 복지나 제대로 똑바로 해놔라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9
나도 아이 좋아하지만 남친의 사상 듣고난뒤에는 이제 비출산 다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무서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0
보험이 안되는구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1
나는 입덧도 없었고 자궁수축이나 요실금 이런건 없었는데 집이랑 회사가 왕복 3시간 거리라.. 진짜 배 부른 다음부터는 출퇴근하는게 진짜 너무 힘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2
비혼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3
원래는 결혼하고 애도 낳고싶었는데...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비혼결심과 아이만큼은 절대 낳고싶지 않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4
비임신 다짐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5
유난이라고 하는데 개어이없네 ㅋㅋㅋㅋ당연히 사바사지...생리통도 아예 없는 사람이 있는 반면 엄청 심해서 7일내내 아픈 사람도 있는데...근데 그걸 유난이라고 하면 안되지 사람마다 다른간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6
오늘도 결혼과 임신은 할만한 게 아니란 걸 다시 한번 느끼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7
실비 청구 안 되는거 실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8
이런거 아무리 봐도 고통 참으면서 아이낳고 자라는 모습에 행복 느끼며 아이랑 평생 사랑 나누면서 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9
사람마다 다르긴 한데,, 분비물이나 신체적 자극(오줌 자극)이나 수축등은 작든 크든 겪고 있고 개월수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움직이기도 힘들고 애 낳고나서도 힘든데 보험 적용이 없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0
저 책 사서 엄청 잘 읽고 더 잘 알게 되었었다ㅠㅠ 물론 당연히 달라진 부분 있을 수 있고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여튼 내 몸 너무 소중해서 내 생각 변화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1
무슨 취지인지 잘 알겠는데 임신에 대해서 진짜 굉장히 부정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2
전혀 몰랐어 학교성교육 폐쇄적이라 난자 정자만 얘기해서 대부분 모름 하.. 임신하신 분들 경험담을 듣고 임신하면 숨이 찰 수 있고 오로가 나오는 걸 알게 됌ㅋ 이전부터 비출산 이었지만 비출산 다짐한다
4년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모아쥬는고 큐모모가 나아 에메필이 나아??
20:59 l 조회 2
인생 잘 산 건가?
20:59 l 조회 4
마운자로 10mg 하는 익 있늠?
20:58 l 조회 2
내가 일본 여행 처음인데 비행기 터미널에 대해 알려줘ㅠㅠ
20:58 l 조회 4
진로 고민된다 어떡하지 심지어 20 후반임
20:58 l 조회 8
지금 배달음식 시키는거 오바일까2
20:58 l 조회 7
강쥐 팔베개 해달래서 팔 내주고 난 강쥐 뱃살만짐
20:57 l 조회 8
먼저 들이댔다가 까였는데 1
20:57 l 조회 6
근데 관광객 많이 오는거 진짜 좋은건 아닌듯 1
20:57 l 조회 11
코 별로 안 높은데 코쪽 T존 뚜렷한 사람 이유가 뭐야?3
20:57 l 조회 6
요즘 자영업 힘들구나
20:57 l 조회 13
요새 속보 아닌것같은데 속보라고 뜨는 뉴스들
20:57 l 조회 9
가방 어떤게 나아1
20:56 l 조회 16
승무원이거나 승무원잘알 있어???
20:56 l 조회 8
개랑 고양이랑 말이 통해?
20:56 l 조회 10
회사에 신입 들어왔는데
20:56 l 조회 19
사주팔자 년주월주일주시주 로 알려주니까 잘보네, 예를들어 20xx생이면 임오년 이라던가 만세력 한자로적어서물어보기5
20:55 l 조회 30
흐 레버리지 들어갔다
20:55 l 조회 9
크로스핏 시작 2주차 넘 재미씀2
20:55 l 조회 11
회피형한테 데여서 성격 개조됐음
20: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