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비일관적으로 날 대하고 변덕이 죽끓듯하고 욱하는것도 심한 부모 때문에 온갖 정신병은 다 걸렸어 덕분에 매사에 남 눈치를 심하게 보는 성격이 형성됐고 속에 홧병도 심하고 우울하고 대인공포증도 심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를 모르겠어 사는게 너무 두려워…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어렸을때부터 비일관적으로 날 대하고 변덕이 죽끓듯하고 욱하는것도 심한 부모 때문에 온갖 정신병은 다 걸렸어 덕분에 매사에 남 눈치를 심하게 보는 성격이 형성됐고 속에 홧병도 심하고 우울하고 대인공포증도 심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를 모르겠어 사는게 너무 두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