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현실적으로도 어려워보이는데 일본 응원까지는 안하고 싶음… 다른 경우의 수 따져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걍 떨어지는게 맞음 ㅋㅋㅋ 이 상황에 왜 꾸역꾸역 올라가려는지 모르겠어 너무 추함 우리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어제 노력한것도 아니고 걍 올라가도 바로 질걸 뭐하러 올라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ㄹㅇ 내가 ㅈ본까지 빨면서 꾸역꾸역해야하나 축협 지들이 말아먹은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라가면 더문제일듯 정신못차려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어디서 올라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올라갈 자격이없는거같음
카베보르데 에콰도르가 대신 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퀴라소 그냥 올라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흥민이강인생각하면 마음아프다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32강경우의수 쳐 따지고있는것만큼 추하고 ㅈ, ㄴ 짜치는게 또없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보다 더 간절한팀이 올라가라 걍 ㅋㅋㅋㅋㅋ 어제보니까 글러먹었음 우리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피파 측에 잇는 동양인 차별 때문이라도 일본 응원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대박이다
9:59 l 조회 1
32강 안갔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강인이 안쓰러움
9:58 l 조회 1
샤갈 둘이 손 잡고 32강 올라가네
9:58 l 조회 21
하 진짜 경우의 수 체크하고 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2
9:58 l 조회 8
진짜 축구선수들이 불쌍하고 아깝다
9:58 l 조회 14
OnAir 우리 국대 망한건 망한거고 일본도 광탈각이라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25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2
9:56 l 조회 51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1
9:55 l 조회 29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1
9:55 l 조회 234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34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26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3
9:55 l 조회 111
우리 5위로 됐네2
9:55 l 조회 96
경락 받아본 익들아1
9:55 l 조회 9
OnAir 이게 안들어간다고
9:54 l 조회 13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4 l 조회 172
OnAir 아니 이걸?1
9:54 l 조회 42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9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7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