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까지 계속 알바하긴했는데 4대보험 안 들어주셔서(^^) 소득으로 안 잡히고 공공기관에서 하루 알바했던 것만 잡혀있거든? 이거만으로도 신청 가능할까ㅠ? 보험 안 든거 알아서 당연히 안 될줄 알고 미리보기도 안 했음.. 방금 혹시나해서 소득 확인해보니까 저거 하나 뜨네..쩝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작년 8월까지 계속 알바하긴했는데 4대보험 안 들어주셔서(^^) 소득으로 안 잡히고 공공기관에서 하루 알바했던 것만 잡혀있거든? 이거만으로도 신청 가능할까ㅠ? 보험 안 든거 알아서 당연히 안 될줄 알고 미리보기도 안 했음.. 방금 혹시나해서 소득 확인해보니까 저거 하나 뜨네..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