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쭈물 해서....
뭐 물어보는 교육기간에도 하나도 안 물어보고
나중에 왜 안물어봤어요? 이러면
물어보는 지 몰랐다 그러고.....ㅋㅋㅋㅋㅋㅋㅋ
모르면 물어봐야지 당연한 소리인데
전화 해야하는 상황에
메모지 같은데 빽빽하게 뭔 말할지 뭔 대답할 지 다 적고 앉아있고....
모르면 물어봐라
그렇게 일하면 다른 팀원이 피해 본다
좋게 얘기해도 울고 앉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회사가 학교야? 울면 땡이야?
나만 나쁜 사람 만드네
제발 사회성 부족하면 채우고 취업했으면 좋겠다
스트레스 받아 죽겠네

인스티즈앱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