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코로나확진이라서 자가진단해보니 음성뜨긴 했는데, 불안해서 약속 취소 문자보냈더니 음성이니까 그냥 나오라고 하는데,나는 불안하거든..? 친구말고 그 장소에서 불특정다수에게ㅜ내가 옮길 수도 있는거자나.. 내가 이상한거야..?!?!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남자친구가 코로나확진이라서 자가진단해보니 음성뜨긴 했는데, 불안해서 약속 취소 문자보냈더니 음성이니까 그냥 나오라고 하는데,나는 불안하거든..? 친구말고 그 장소에서 불특정다수에게ㅜ내가 옮길 수도 있는거자나.. 내가 이상한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