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도와줘요
대표 사진
익인1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하세요.
대학병원 합격하고 웨이팅 기간이 9월까지 일 것 같은데
그 기간동안 종병(500병상)에서 일을 하고 싶어서 입사하여 일하다 8월엔 관둬야할 것 같은데 뭐라고 말하고 관둬야할까요..?
종병에 일하기 시작 할 때는 다른 병원 웨이팅 중이라고 말은 안하고 가는 거에요. 이렇게 되면 면허를 빼주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개인 동생이라 생각하고 ㅠㅠㅠ
대답해주실 수 있을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더 큰병원이 됐다고 말하고 나가면 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전에 제가 말을 못하겠어서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사전에 말고 그냥 8월 그만둘때 말하면 될거같은데?!! 아니면 그냥 집안사정이라고 그만두기 두달전쯤 말해두면될둣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되죠..? ㅠㅠㅠㅠ
너무 사서 걱정하는거겠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 대병 종병 총 두번 퇴사해봤능데 구구절절 이야기
안해도 됩니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해요!!

그럼 관두는건 한달 전에 말을 해도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최소 한달전 두달전 쯤 말하면 병원입장에서는 다 편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감사해요ㅠㅠ
신규라 아는 사람도 없고 그래서.. 진짜 미치겠네요
이렇게 해도되는건지 싶고..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여기말고 간호사 대나무숲에도 올렸는데 거긴 너무 정직하게 말을 해주셔서..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에요..
정말 웨이팅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 곳에 가야할지.. 아니면 여기 가서 나중에 힘들어서 관두겠다고 말을 할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
8:50 l 조회 3
위키드 말이야 영화
8:49 l 조회 2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4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1
8:49 l 조회 8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
8:49 l 조회 7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2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3
8:48 l 조회 19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1
8:47 l 조회 4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5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35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3
8:45 l 조회 31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1
8:45 l 조회 33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4
8:45 l 조회 1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9
8:42 l 조회 42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2
8:42 l 조회 5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3
8:42 l 조회 14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1
8:42 l 조회 23
교회다녀서 장례식에 절안하는거 민폐인가?6
8:4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