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봐도 우리집 국장 안 나오는 집 맞는데 엄마는 왜 국장 못 받는지 이해를 못 하심… 그냥 국가에서 우리집은 평범하게 산다고 정해준 기준에 들어가서 그런가보지 했는데도 이해를 못 하신다..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내가봐도 우리집 국장 안 나오는 집 맞는데 엄마는 왜 국장 못 받는지 이해를 못 하심… 그냥 국가에서 우리집은 평범하게 산다고 정해준 기준에 들어가서 그런가보지 했는데도 이해를 못 하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