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내가봐도 우리집 국장 안 나오는 집 맞는데 엄마는 왜 국장 못 받는지 이해를 못 하심… 

 

그냥 국가에서 우리집은 평범하게 산다고 정해준 기준에 들어가서 그런가보지 했는데도 이해를 못 하신다..
대표 사진
익인1
보니까 중위소득의 3배부터 9분위더라고 울집 중산층 맞구나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고사는데 불편함 없고 집 차 다 있어서 굳이 국장을 받을 필요 없어서 우리집에 올 돈이 더 필요한 다른 사람한테 간다고 생각해라~ 이렇게 말 하는 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76 11:5536764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201 13:5731535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64 9:2751052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3448 17:3218598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2678 17:3712557 0
애 낳으면 성숙해지고 철 좀 들어야하는거아냐?
21:22 l 조회 2
Entp 좀 사차원임?
21:22 l 조회 3
나보다 주식 마이너스 심한사람
21:22 l 조회 2
알바 지금 관둘건데 문자 괜찮음?
21:22 l 조회 3
하닉 300은 갈까1
21:22 l 조회 8
코 첫수는 200후반 생각 하면 되려나?!1
21:22 l 조회 3
아바라 좀사오거라2
21:21 l 조회 12
거제도vs제주도5
21:21 l 조회 8
모기 잡아야돼
21:21 l 조회 3
하츠베이커리 평일에도 웨이팅 길어?
21:20 l 조회 5
엄마 아빠 젊은게 지나고보니 최고임…2
21:20 l 조회 18
좋아요 눌렀다 몽총아2
21:20 l 조회 15
나 급손절당했어
21:20 l 조회 18
알보칠 사용기한이 5월 15일까지였는데 쓸말2
21:20 l 조회 9
오컬트? 점? 잘 아는 사람...
21:20 l 조회 11
미용실 그냥 알아서 잘라달라하면 매번 불만족이야 1
21:19 l 조회 11
증권사서 전망 400 470 이런식으로 보잖아 그게 틀릴수도있어? 18
21:19 l 조회 18
아침 밥 조금 먹고 점심 회사밥 먹고 저녁 안먹으면
21:19 l 조회 6
나도 눈 크고싶다
21:19 l 조회 8
엔비디아도 조랄하네1
21:1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