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내내 일하고 12월에 관둔다음 1월에 월급 들어왔는데
그 이후에 학업때문에 알바나 일 전혀 없었고
계좌에는 1월에 월급 들어온거 찍혀있는데
이럴 경우엔 자격 미달일까...? ㅜㅜ
일단 어플로 조회했을때는 불가로 뜨는데 은행가서 확인 받고 신청 가능한가 해서 ㅠ
21년엔 프리랜서로 일했는데 그건 22년 7월에 종합소득세로 신고하는거라 그래서
7월까지 예산이 남아있을랑가 모르겠다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19년 내내 일하고 12월에 관둔다음 1월에 월급 들어왔는데 그 이후에 학업때문에 알바나 일 전혀 없었고 계좌에는 1월에 월급 들어온거 찍혀있는데 이럴 경우엔 자격 미달일까...? ㅜㅜ 일단 어플로 조회했을때는 불가로 뜨는데 은행가서 확인 받고 신청 가능한가 해서 ㅠ 21년엔 프리랜서로 일했는데 그건 22년 7월에 종합소득세로 신고하는거라 그래서 7월까지 예산이 남아있을랑가 모르겠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