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92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이거 환불 왜 이렇게 되는 거야? | 인스티즈 

처음 최초 배송비 지불할 때 2천원 쿠폰 지불해서 나머지 내가 부담했었는데 반품하면 5000원 더 까여서 31600원 환불 받는대  

근데 처음 쿠폰 적용해서 지불한 배송비는 최초 배송비로 적용해서 2500원 더 까이는 게 맞는 게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거 늘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 전화 문의도 했는데 쿠폰 포함 배송비 총 7000원 나간다고... 쿠폰 먹여서 산 거라 일단 반품신청 했는데 원래 이게 맞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2,500원 배송비
쇼핑몰->쓰니집

반품 배송비 5,000원
택배기사->쓰니집
쓰니집->쇼핑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어 찾아보고 왔는데도 이해하기 어렵다... 처음 최초 배송비랑 결국 반품 5천원 다 내가 부담하는 게 맞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걸리는 건 무료배송일때으로 상품 받았을때만 5천원 내는거 아닌가? 하는 의문도있긴한데

2,000원 쿠폰 -> 이거는 다시 쿠폰함으로 들어올걸?

그럼 총 5천원만 내는거같은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1
8:21 l 조회 7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1
8:20 l 조회 9
쌍수하고 결정사
8:20 l 조회 8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8:20 l 조회 7
회식 뭐라하고 빼지
8:20 l 조회 5
부산ㅡ>경주월드 갈 생각인데 캐리어가 나을까 백팩이 나을까3
8:20 l 조회 10
시디즈 그 헤드 없는 서울대의자도 괜찮아??
8:19 l 조회 3
간호사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2
8:19 l 조회 11
경리업무는 얼마나 일하면 다 배울 수 있으려나,,,;?1
8:19 l 조회 13
홈트 지루한 익들 게임처럼 하는 홈트 해봐
8:18 l 조회 18
여행 가이드들도 갑질, 텃새개심하지않음??2
8:18 l 조회 11
나 요즘 자전거 출퇴근 하는데
8:18 l 조회 9
출근하는 익들아 러브버그 많아?
8:17 l 조회 15
하닉 진짜 다 300에 걸어놧나바1
8:17 l 조회 183
지방쿡 귀엽게생기셨다 ㅋㅋㅋ
8:17 l 조회 12
러브버그가 내 팔뚝에 달라붙음 하
8:16 l 조회 14
청약 은행사 옮길 수 있나?1
8:16 l 조회 8
사촌 남동생 너무 귀여워
8:16 l 조회 11
부산으로 1박2일 가려는데 캐리어 가지고갈까3
8:16 l 조회 24
삼성전자는 무슨일이야 도대체2
8:15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