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즈 5개월째 먹구있어! 지금 한팩 뜯은거 거의 다 먹어가는데 생리를 곧 할거거든? 근데 곧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생리를 미루고싶은데 뜯은 팩에 위약 안먹고 바로 새팩 뜯어서 복용 > 중요한 일정 끝나는 날까지 피임약 먹는다 이러케 하는거 맞오?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야즈 5개월째 먹구있어! 지금 한팩 뜯은거 거의 다 먹어가는데 생리를 곧 할거거든? 근데 곧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생리를 미루고싶은데 뜯은 팩에 위약 안먹고 바로 새팩 뜯어서 복용 > 중요한 일정 끝나는 날까지 피임약 먹는다 이러케 하는거 맞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