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놓쳐서 30분가량 밖에서 기다리고있었는데 버스 와서 버스정류장도 아닌곳에 멈추고 사람내리고 그냥 갔어 버스정류장까지 오지도 않고.. 서있었는데 뭐야?? 다른사람도 서있었는데 우리가 쳐다보는거 알고도 그냥 갔어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버스놓쳐서 30분가량 밖에서 기다리고있었는데 버스 와서 버스정류장도 아닌곳에 멈추고 사람내리고 그냥 갔어 버스정류장까지 오지도 않고.. 서있었는데 뭐야?? 다른사람도 서있었는데 우리가 쳐다보는거 알고도 그냥 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