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22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46
이 글은 4년 전 (2022/3/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이라 그런가 ?? 같은 남자라서 그런가? 

 

왜케 죄다 잘꾸미고 키도 크고 멋쟁이인거야 짜식들이 건방지게 

여자들도 하나같이 예뻐보이는 건 뭐 당연하고 

 

마치 나같은 오징어가 감히 길에 침입한 느낌이랄까?? 

 

농담이고 

 

여자들도 같은 동성보면 비슷한 생각드나?? 

요즘 다들 아주 멋지고 이쁜거같음  

짜증나게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는 모르겠고 이쁜여자는 널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2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33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모르겠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생긴 사람 대체 어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도대체 어디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디 사냐 나도 보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래? 난 잘생긴 남자는 못봐도 예쁜 여자는 널린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널린 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널렸다고 느낀다는데 왜 너가 아니라고 하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의견 표명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나도 내 의견 표명, 개인의 의견은 따로 달아주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아따 싸우지들마쇼
내가보기엔 둥이8이 러시아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글쓴이에게
러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쁜 여자는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딱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 주변은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 주변에 많아서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런 사람들이 눈에 들어와서 그런듯 못생기면 눈에 안들어와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레알 마스크 쓴 후로 많아진 너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마기꾼 많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거 지역이랑 동네마다 ㄹㅇ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코로나 마스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가 눈이 낮나 난 여자든 남자든 많아진거같은데 ㅋㅋㅋㅋ 마스크가 효과 좋은 거 같음 옷 훈훈하게 입고 눈만 평타치면 다 예쁘고 잘생겨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도 눈이 낮긴 함
주변에서도 참 관대할 정도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마스크때매 키 비율 평타 이상에 머리랑 옷만 꾸미면 잘생기고 예뻐보이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요즘에 남자들 화장하고 그래서 확실히 자기 꾸미면서 잘생겨진듯... 근데 난 꾸민게 더 좋은것 같음 사실 화장전 얼굴 궁금하긴 한데 ㅋㅋㅋ 그래도 꾸미는게 더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더 잘생겨지고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댓글엔 예쁜여자 많다는데 확실히 동성에 관대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 동성 보는 눈이랑 이성 보는 눈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사실 내눈엔 잘생긴남자나 예쁜여자나 비율비슷하다고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여잔데 같은 생각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2 상향 평준화 됐다는데 어...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33 나도 여잔데 공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4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55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66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다 예뻐.. 남자들도 확실히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 많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심 나 오늘 강남갔는데 예쁜 사람은 많앗는데 잘생긴 사람 한명도 못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모르겠음.. 확실히 이쁜 여자는 많아
남자도 예전보다는 다들 꾸미는 것 같긴 한데 딱 잘생긴 사람은 아직까지 많이 본 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동성끼리 서로에게 많이 그렇게 느끼는 듯..! 남자애들은 서로 잘생겼다 이러는데 여자애들은 또 서로 이쁘다고 그래 .. 그냥 서로가 서로에게 잘 질투하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글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마스크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남자들도 예전보다 자기관리하는 사람도 많아져서 그런듯 굿굿 아주좋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어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한국에 잘생긴 남자가 어딨어 나도 좀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남자는 진짜 모르겠고 이쁜 여자는 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원래 동성한테 관대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잘꾸미는 사람들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근데 ㄹㅇ ㅁㅏ기꾼 넘 마나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마자 갈수록 잘꾸미는사람 많아지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꾸미는 사람이 많아져서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마스크가 한 몫 하는듯 요즘 다들 예뻐보이는데 그전엔 이정도까진 아니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아까 길 건너는데 지인짜 간만에 (마스크 쓰고) 잘생긴 느낌 가진 남자 한명 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ㅋㅋㅋ마자 요즘 확실히 잘생긴 남자 늘어남 예쁜 여자나 잘생긴 남자나 비율 거기서거기던데 요즘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마기꾼 넘 많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남자는 지ㅣㅣㅣㅣㅣ인짜 모르겠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어디 사는거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다른나라 살아 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다른 세상사나? 잘생긴남자가 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잘생긴 남자가 대체 어딨는데 나도 좀 보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잘생긴거는 모르겠는데(다들 마스크 쓰고다니니까) 피지컬..?좋은 남자들은 많은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남자는 모르겠음.. 근데 성별이 달라서 그런걸수도? 여자들은 관리 잘 하는 사람들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마스크쓰고다녀서 솔직히 얼굴 다 예쁘거나 잘생겨보이고ㅋㅋㅋ 피지컬이잘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어디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엥 ㅇㄷ 잇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뭘 이쁜 여자가 더많댘ㅋㅋ 까보면 남자나 여자나 다 거기서 거기 오징어왕국일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ㄹㅇ 유전자가 똑같은데 어떻게 여자만 예쁘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부둥부둥 공주놀이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남익인데 인스타봐도 훈남 별로 없음 뭔가 애매함 (눈은 이쁜데 턱이 빈하거나 뾰족하거나 복코거나 피노키오거나..) 근데 해쉬태그에 훈남 되있는 사람이 85프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남혐찌든 여초에서 이런 말 해봤자 의미없음 ㅋ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남자도 여자도 별로 없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예전엔 꾸미는 남자 비율이 적어서 예쁜 여자가 훨 많다고 느꼈는데 요새는 그래도 자기관리하는 남자들 늘어나긴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따흑 잘생긴 사람 나타나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 동료 호의겠지?
20:24 l 조회 4
어떤게나음 진짜로2
20:20 l 조회 23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
20:18 l 조회 8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0
썸 끝났네 ㅋㅋㅋㅋ1
20:15 l 조회 28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3
20:15 l 조회 17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33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26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13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3
이런 남자도 수요층 많아? 8
20:08 l 조회 29
여자쪽이 돈이 (남자보다) 많으면18
20:07 l 조회 34
24살 모솔 흔해? 솔직하게 3
20:06 l 조회 21
전애인이 헤어질때 버리라고 나한테 준 인형..5
19:58 l 조회 96
타로 볼 때마다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온다 2
19:57 l 조회 9
애인이랑 싸우고 한달 시간 달라는데 진짜 죽을만큼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7
19:57 l 조회 11
내 애인 허남준 닮음1
19:54 l 조회 1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7
19:51 l 조회 50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1
19:47 l 조회 11
소개팅
19: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