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85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7
이 글은 4년 전 (2022/3/07) 게시물이에요
거기 완전 친문성향 아니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친문성향 중에 윤 지지하는 사람 많음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성 친문들은 전부터 이재명과 사이가 험악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의 박사모 상당수가 윤석열 싫어하는 거 알지?(박근혜 잡아넣은거로) 그래서 지금 차라리 이재명 뽑는다잖아 대충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분들은 연세가 지긋하시니까 그러겠거니 했는데
소드는 진짜 의외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일케암.. 반대로 홍지지자도 이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게무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나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이해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어메이징 대선임
홍지지자랑 박근혜 지지자도 이재명 지지하듯 저기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이게 뭐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웃긴게 거기서 누구 뽑을 거냐고 출구조사하니까 이재명 30, 윤석열 50이었나 그래서 출구조사한 사람 추방됨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마 이재명 뽑으려는사람 30%나 되가지고 추방당한거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엉 그나마 여초 중에서 윤 지지하는 본진인데 그렇게 나와서 충격 먹었을 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좀 웃기다고 생각하는게 윤이 지 대통령되면 문재인대통령을 감옥에 넣겠다고 그난리를 쳤는데 친문이라는 사람들이 자체 필터링하더라고ㅋㅋㅋㅋ 더이상 친문이라고 해도 되는건가 싶은게 이쯤되면 그냥 민주당출신 윤지지자 아닌갘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그냥 자존심만 남은거 아냐 그정도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말 어디에 문대통령을 타겟으로 하냐고 자체 필터링하는 거 보고 친문 커뮤(소드 아님) 탈퇴했어. 슬프고 무섭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이번 대선 ㄹㅈ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빡인가 윤이 대놓고 문재인 집어넣겠다는 식으로 온 사방에 떠들고다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진짜 그정도면 패션친문 아니냐곸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대체 어디서 밭갈이를 당했을까..
다음 여초는 남자가 하기 함들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걔네 진심 제정신 아님ㅋㅋ 문재인 사전 투표 때 남색 넥타이 메고 왔는데 우리 이니는 여리(우웩) 찍었을거라면서, 대놓고 빨간색 하고 오긴 애매했을테니 그랬을거라고 뇌내망상함ㅋㅋ 문재인 마음은 잘 안다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뽑는 이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야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로면 탄핵시키면 된다 이거 ㄹㅇ ㅍㅋ들이랑 논리 개똑같아서 소름끼쳐; 탄핵이 뿌앙뿌앙 하면 걍 되는 건줄 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 어딜 봐서 가르침을 받을 인간으로 해석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고여서 정상적인 판단이 불가능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인물은 답이 없는걸 거기 보면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진짜 거기 모르겠어 이해가 안 돼 .. 페미는 하는데 여자 연예인 냅다 욕하는 곳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스 못 탔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들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익인 12는 좀 오바된 극성 논리고 전반적인 깔려있는건 친노=문재인인데 친문=/=이재명 아닌 이유가 큼. 친문=이낙연 밀었는데 떨어져서 더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 이번대선 진짜 혼란스럽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그래도 어떻게 그당과 윤석열을 밀어
노무현이 어떻게 그렇게 된건데
정상적인 사고가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이해 안가는건 매한가지야 그냥 그렇다고 말하는건데 뭘ㅋㅋㅋ 전반적으로 저런 생각들이 다 깔려있고 윗댓들 처럼 극성논리들이 있다고 알아들으라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인이한테 하는 말 아니야
기냥 하소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노무현대통령 한해서 진짜 하소연할거 많다… 언론 검찰 싸움에 져서 어떻게 되신분인데 진짜ㅋㅋ…. 싹을 뿌리뽑진 못하겠지만 노무현대통령이 시작하신 언론 개혁 이재명이 도와줬으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진심 나는 그냥 궁금한게 그들이 원했던 이낙연도 결국은 이재명 유세 도와주러 유세도는데 왜 본인들은 윤을 뽑는거야...? 사고 회로가 이해가 안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에 윤이되고 다음 주자로 이낙연이 나서길 바라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홍이 이번에 이가 되고 다음에 자기가 노리는 그림 그리고 있는 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그럴수도 있긴 하겠다 근데 홍은 본인이 윤 안좋아하는거보여서 홍지지자들이 다음 노리고 이 뽑는건 이해가 가능한데 이쪽은 본인들이 원한 후보가 유세도 도와주는데,,,암튼 세상엔 신기한 사람이 많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쨌든 거기에서 윤 지지하는 애들이 장악해버렸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카페는 여자인증 엄청 빡시잖아...
2xx들이 몰려들어간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논리로는 ㅇㅅ보다 더 하네 ㅍㅋ랑 어깨를 나란히 하는 중... 대단하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휴.. 답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몰라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거기 밭갈이 당했다는 얘기도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거기는 좀 이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누가 소드에 이재명 vs 윤석열로 투표글 올렸는데 별로 차이 안 나더라 그리고 거기 이재명 글 올리면 바로 삭제됨.. 그래서 윤석열 글만 가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거기 진짜 이상함 그런 논리가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생ㅋㅋㅋ 문재인 청와대 대변인이 발표한것도 우리 이니는 저렇게 강경하게 말하는 사람이ㅜ아니다 저거 대변인한테 속은거다 막 이러고 에휴 절레절레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
19:27 l 조회 1
연애는 외모순으로 하는게 아닌거같음
19:27 l 조회 1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
19:27 l 조회 1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
19:27 l 조회 2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9:27 l 조회 2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9:27 l 조회 2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19:27 l 조회 2
20대인데 데미안 안읽어봤으면 무식해?
19:27 l 조회 3
계약직인데 정규직 전환 가능이라고 써있으면
19:26 l 조회 4
아 여름 휴가 어디가냐
19:26 l 조회 4
비트코인 1억 깨졌구나
19:26 l 조회 7
월급이 지급되는 은행이 변경되었는데...체카 다시 신청하는게 나으려나..
19:26 l 조회 2
자매 중에 누가 더 이상한지 봐줘봐 1
19:26 l 조회 8
동묘 말랑이들이 더 싸??
19:26 l 조회 2
학세권 살면서 학교 소음민원 넣는 사람들은2
19:26 l 조회 3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6
19:25 l 조회 18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
19:25 l 조회 7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4
19:24 l 조회 18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1
19:24 l 조회 13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
19:2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