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맨날 떠 ㅋㅋㅋㅋㅋ 페북이랑 인스타랑 ㅠㅠ 국수에 계란이나 고기 숨겨놓고 남편이 맨날 더 먹으려고 하는거 ㅠㅠ 그래서 궁금해서 그러는데 걔네 왜 그렇게 삶은 달걀을 많이 먹어?? 주식이야? 그리고 국수에 맨날 올려먹는 양념장이랑 파란 마늘 같은건 뭐야? 넘 궁금...
| 이 글은 4년 전 (2022/3/08) 게시물이에요 |
|
아 맨날 떠 ㅋㅋㅋㅋㅋ 페북이랑 인스타랑 ㅠㅠ 국수에 계란이나 고기 숨겨놓고 남편이 맨날 더 먹으려고 하는거 ㅠㅠ 그래서 궁금해서 그러는데 걔네 왜 그렇게 삶은 달걀을 많이 먹어?? 주식이야? 그리고 국수에 맨날 올려먹는 양념장이랑 파란 마늘 같은건 뭐야? 넘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