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17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이 글은 4년 전 (2022/3/09) 게시물이에요

헐 지금 투표율 순위 전남이 제일 낮네 | 인스티즈 

헐 지금 투표율 순위 전남이 제일 낮네 | 인스티즈 

그거슨 사전투표율이 50퍼가 넘었기때문....... 이미 투표할사람들은 절반 넘게 했기때문.......
대표 사진
익인1
그 남은 50퍼 내가 하러갑니다!! -전남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주 전북 전남 ㄷㄷ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대박 사전투표 어케 50이 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말 하려고 내려옴ㅋㅋㅋ 사전투표율이 높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사전투표 때문일 줄 알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긴 사전투표 진짜 대박이더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주익 주변사람 다 사전투표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0퍼 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남익 이번에 내 주변사람들 다 사전투표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다 빨리 해버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3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사전투표 절반??? ㅋㅋㅋㅋ 개신기하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나도 광준데 심심하다 부러워 투표하러가는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궁금한게 왜 유독 호남권이 사전투표율이 높지??? 뻘하게 궁금하네.. 전북전남광주가 다 높으니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전투표 생기기 전에도 호남권이 투표율 젤 높았어!
사전투표 생기고 나서는 기존 투표율이 고스란히 사전투표율이 된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그래서 지금 낮은 거구나...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남 사는 사람 - 할머니 등쌀에 사전 투표 하고옴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𐨛𐌅
진짜 성격 다들 너무 급해,,, 우리 가족들 이미 투표 완료 우리 할머니랑 할머니 친구분들 사전 투표 시작하는 날 새벽 부터 가서 투표하고 오심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싯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아빠도 저기사는데 사전투표첫날 아침에 갔다왔더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빨간 색 콘크리트가 대구 경북이면 파란색은 전라도 전부니까
국회의원 득표율도 압도적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PK는 TK랑 다르게 빨간색 콘크리트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PK는 오거돈 김두관 경수 등 예외가 좀 있어사 뺐어 북구 사하구같은데는 아예 파란색이 지역구 당선 된 적이 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옹 맞다 오거돈 있었는데 내가 기억을 못했네 몇년전에 전북권에서 국힘이랑 국민의당 총선때 지역구 당선된건 기억나는뎈ㅋㅋㅋㅋ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은 49퍼 오늘 하러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보니까 호남은 이미 지역마다 인구수 반이 투표 했드라 인제 시작이야 너무 조급해하지말자~ 호남은 언제나 투표율 가장 높았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0프로...신기방기 지역성격차이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우 사전투표율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살다살다 대구가 1등하는걸 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남익 나도 사전투표하고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
11:33 l 조회 6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6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9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
11:32 l 조회 13
퐁퐁사야지 하고 마트갔는데 퐁퐁빼고 다사온 나
11:32 l 조회 5
얘들아 나 방금 수술..?시술..?햇어ㅜㅜㅜ
11:32 l 조회 18
한국인이 중국인과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3
11:32 l 조회 6
카프리팬츠는 다리 길어야 예쁨?2
11:31 l 조회 9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11:31 l 조회 8
요즘 마른데 가슴큰사람5
11:31 l 조회 26
트임같은거 안하면 쌍수 보통 얼마 주고 하는 게 평균이야?1
11:31 l 조회 4
오늘 삼전 평단 334,000원 개잘했지2
11:31 l 조회 21
우울증 치료하는거 이혼 같아
11:31 l 조회 10
투썸 조각케이크 하나 추천해줘! 4
11:30 l 조회 12
뚱뚱한데 마운자로 안 맞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3
11:30 l 조회 17
성경험없는애들아 산부인과 갈때 1
11:30 l 조회 16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2
11:30 l 조회 20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1
11:30 l 조회 28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1
11:30 l 조회 28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4
11:2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