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적폐 문재인정권 때 바뀐 '군장병 복지 정책'들도 싹 철회해야 하지 않을까?
난 페미들한테 '' 조롱당하면서도 군가산점 찬성했었거든.
근데 이렇게 갈라치기 정책 내세우는 사람을 남자들이 뽑는데 왜 내가 군장병 걱정을 함 ㅋㅋ
일단 최저시급이랑 폰사용부터 없애야 되지 않겠어?
그렇게 좌파들 안보의식없다고 비판했는데 보수가 정권을 잡았으면 훈련 기강부터 잡아야지.
그리고 의무관들의 무성의한 진료로 사병들 장애 생기고 사망사고까지 생겨도 의사자격증 꿋꿋하게 유지시키는 것도 반대했는데ㅋㅋ
적폐정권이 들어서기 전에는 그런 이야기 뉴스에서 1도 안나왔는데,
역시 적폐가 정권을 잡으니까 요즘 군대에 무슨 사고가 그렇게 많은지 매일 같이 보도되고 참 안좋아 그치?
어차피 의무관들 실습할 시신도 부족한데 군대에서 실습 많이 하고 오면 사회에 좋은거지 모
난 10년전 쯤 마케팅회사에 들어갔는데 저녁 9, 10시까지 야근하는게 그렇게 싫었어.
추가수당도 없고 밥값 추가 6천원 나오는게 전부고ㅋ
그래서 초반엔 힘들었지만 지금은 1인샵 자영업자로 이제는 그럭저럭 먹고 살고 있거든.
그랬더니 주52시간제, 최저임금, 주휴수당, 연차사용, 출산휴가등등 엄청 혜택이 좋아졌더라.
내가 그만두고 자영업하니까 회사다니기 편해진거 보고 마음이 베베 꼬이더라.
그래서 윤석열이 말한 것처럼 주 52시간을 120시간으로 바꾸었으면 좋겠어.
최저임금은 올려봤자 과반수의 국민들이 원치 않으니까 정권이 바뀐거 아니겠어?
게다가 코로나 방역정책을 왜 자영업자만 희생해서 지켜야 해?
어차피 손실보상금 몇백 나오는걸로 퉁치려는 것도 웃겨.
저녁시간에 알바생만 세워놔도 하루에 매출 그만큼 나와^^;
근데 적폐 문재인 정권은 왜 자영업자들한테 거리두기 지키고 영업시간 지키라고 강요하는지 모르겠어.
어차피 죽는 병도 아니고, 의료진들 업무 마비라고하는데 내 알바 아니고 ㅋ
그냥 정상화시키고 죽을 사람은 죽고 살사람은 사는게 낫지.
그리고 윤석열 대통령님의 선제타격 발언 진심으로 공감하고 있어.
난 우크라이나 관련해서 이재명은 안보의식이 너~무 부족하다고 생각함.
공산당, 사회주의국가들을 견제하기 위해서 지금이라도 우르라이나에 파병 보내야 된다고 생각해.
신체건강한 2030남자들과 태극기/성조기 흔들고 싶어 안달난 어르신들 나가면 바로 전쟁 승리할껄?
과반수의 국민들이 '선제타격' 외치는 윤석열 후보님 뽑았으니까 파병은 당연한거 아니겠어?
부동산 정책두 망했잖아. 왜 집값을 올림?
다주택자들이야 집값 오르면 좋겠지만 강남 30억짜리 아파트에 20년째 사는 노인들두 있잖아.
정부가 개입해서 시장가 상한제 만들어놓으면 되겠다.
강남 아파트가 30억이라 세금 많이내는거 힘드니까 한.. 3억?
에이 기왕 우리 노인분들 살림살이 걱정 아예 안하고 편하게 사시도록 3천만원으로 줄이면 좋겠다.
룰루랄라 그럼 집있는 사람은 세금 안내서 좋고 나는 세금 좀 더 내두 되니까 집 10채두 살수 있겠다.
이게 바로 모두가 윈-윈하는 정책 아니겠어?
참 적폐 문재인이 탈원전+대체에너지 개발하려고 했잖아.
전기세도 줄일겸 원전은 더 많이 설치되어야 민생이 살아나지 않겠어?
윤석열 후보님을 지지해준 지역을 중심으로 원전 설치하면 정말 큰 힘이 될꺼 같아.
발전소를 중심으로 상권도 발달하고 인프라도 구축되니까 얼마나 좋아.
난 그래서 이번 정권교체를 가장 큰 조력자인 대구에서 그 첫 혜택을 받았으면 해.
어? 내 말이 궤변이라고? 말라고?
여시 너 공산당이야? 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