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92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1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윤석열 사복패션 이거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윤석열 사복패션 이거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폴라티 팬티안에 넣어입는사람 처음봄ㅋㅋㅋ 

저 흰팬티 자주입는듯 자기가 저스틴비버야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아.. 눈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기심에 눈먼 이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개토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ㄹㅇ웃기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기심에 눈 먼 이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혐오주의좀 붙여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꼬긁하는 움짤들도 이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이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윤 뽑았지만 얜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 댓글 왜이리 웃기지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사랑이네 너 혹시 김건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따라입어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망할 호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진짜 왜봤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두번째 사진은 두건인가?? 뭐가 머리에서 날아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죽일놈의 호기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죽을듯이 미웠는데 뭔가 그래도 나라 대통령 되니깐
그냥 잘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어 그래도 대통령된거 그냥 열심히만 했으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발 내가 욕한게 후회하게해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그래...뽑힌 이상 어쩔수없잖아...그냥 열심히 해주길 그래도 마음한쪽에선 불안감이...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 욕했던 내 뺨을 칠 정도로 잘했으면 좋겠다 차라리...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모르겠어... 잘하든지 못하든지 관심없고 그냥 개인주의자로서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고 돈만 많이 벌면 될 것같아... 그냥 사는 게 그런 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예전에 저거 아저씨 구분법에서 아저씨들은 티셔츠를 팬티안에 넣어입는다고 한거 봤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진짜 괜히 들어옴 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안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ㅏ재요ㅋㅋ 이제 대통령이신데 관리받으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미안한데 나도 저래 가끔 옷 올라가는거 짜증나서 아예 팬티에다 수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ㄱ웃기네진짴ㅋㅋㅋㅋㅋㅋ미치겠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다못해 캘빈클라인도 아니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막짤 절묘하닼ㅋㅋㅋㅋ 모자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토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ㅎㅇㅈㅇ 붙여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우리 뜨또한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ㅏ,,,,,,,,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상사가 저러고 나와도 빤쓰 집어 넣으라고 말해주는 사람 하나 없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말하는게 더 웃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웃김 저런 사람이 한 나라를 대표하는 사람이라고생각하니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진짜 레전드 tmi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거는 뭐 ㅋㅋㅋㅋㅋㅋ 할배니까 이해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넣어서 입는데.............ㅠㅠ.......마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렇다고 익인이는 팬티 보여주진 않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그치ㅋㅋㅋㅋ근데 윤석렬도 일부러 보여주려고 그런건 아니니까...ㅠㅠ 저런 걸로 까는건 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일부러는 아니지만,, 예상치 못하게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줘버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넘 상처받지 말어~~ 남 팬티를 보고싶지 않은데 봐서 그런 반응인거지 넣어입고 팬티 밖으로 보이지만 않으면 암 상관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응응ㅎㅎㅎ아라쏘 괜히 나혼자 갠히 마상이엇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정치색 있어.신경쓰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 아 댓 뻘하게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팬티에 넣어입는거야 바지에 넣어도 되지 않아???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왜냐면 나는 옷 집어넣으면 조금이라도 튀어나오는 느낌이 싫더라고ㅋㅋㅋ그래서 팬티안에 넣으면 이중으로 단단하게 고정한 느낌이라 맘이 편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이건 혐오주의 붙어야 하는 거 아님?
아 아저씨들은 원래 저렇게 입으시는 거야? 아 좀 그렇네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좀 흥미롭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복바지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제발 흰색 내복바지라고 해주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빤쓰 안에 목폴라티라니 매력간지폭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로우라이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저씨들은 저렇게 입는사람 많을설 저렇게 팔 들거나 했을때 옷 안튀어나오도록 아예 속옷 안으로 넣더라 울아빠가 그래서 나도 어렸을때 글케 입혀줌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절케입음 아니면 속바지에 넣거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오 로우라이즈~~
트렌디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거 뭐 무당이 시켜서 패션 어떻게 하고 다닌다는 말 있었는데 폴라티 팬티속 넣는거 말고 또 있었지 않나 ㅋ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로우..라이즈..?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미워미워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ㄱㄱㄱ ㅋ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 ㅋㄱㄱ ㄱㄱ미워미웤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 ㄱㄱㄱㄱㄱㅋ아낰ㄱㄱㄱ ㄱㄲ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ㄲ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미우미우….? 발빠르게 유행앞서가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중반까지는 동안
11:22 l 조회 1
20대에 어디 안가고 집에만 있음 손핸가…? ㅍ
11:22 l 조회 1
이 사진 2개 너무 다른 사람 같애??ㅠ 2
11:21 l 조회 20
내 친구가 우리동네 보고 시골 정품인증이라는데 이게 맞나..1
11:21 l 조회 8
아니 쿠플 와우회원도 광고봐?
11:21 l 조회 7
울집 남자들은 우즈베키스탄-콩고 축구 끝나고 욕 엄청 하네
11:21 l 조회 12
나 엽닭 처음 시켜보는데2
11:20 l 조회 10
출장마사지 운영하던4
11:20 l 조회 12
병원가서 내상처 보여주고싶은데 뱃살옆이야3
11:20 l 조회 6
새벽에일어나 고기먹으려고했는데
11:20 l 조회 3
도서전 가는 사람이 영화제 락페 가는 사람인거 ㄹㅇ인듯2
11:19 l 조회 20
이번 월드컵 결과3
11:18 l 조회 44
내친구 160에 47키론데 걍 개개개말라던데1
11:18 l 조회 43
잔 사이에 0.7키로 빠졌네1
11:18 l 조회 4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2
11:18 l 조회 83
내향인 파워 J…는 일요일 계획짜는날 힐링1
11:18 l 조회 33
매직하는데 17만원 어케 생각해16
11:17 l 조회 32
부산역 근처 국밥집
11:16 l 조회 12
커뮤사세 빼고 호텔결혼식이면 축의금 20부터 스타트일까..?4
11:16 l 조회 27
난 너무 자신감이 없어.. ㅠ 1
11:1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