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292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4
이 글은 4년 전 (2022/3/10) 게시물이에요
 

 

 

 

하지만 이렇게 될 가능성은 매우 높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이해가 안가는게 인구감소문제<< 이거 출산율 해결이잖아 여성인권은 쏙 빼놓고 뭔 출산율을 올리겠다는 소리를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저쪽애들보고 걸어다니는 페미제조기라 그러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출산기계가 필요하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페미 되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 ㄱㅂㅈ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5 장난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6ㅋㅋㅋㅋㅋㅋ누가 페미를 만드는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7 페미제조기ㄴㄴ 불꽃페미제조깈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0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그래서 여기서 뭘 빼겠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력단절여성 지원 등이 빠지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경력단절이 왜생기고 돈은 왜 벌러 나가는디 다 엄마들이 자식키우려는거잖음 ㅋㅋㅋㅋ 진짜 빡대가린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슷한 일을 하는 부처를 왜 없앴다 신설해요? 세금낭비 아니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건 정권 바뀔 때마다 이름바꾸고 신설하긴 했음 억까는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고마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금낭비 오지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슷한 일을 하는 부처를 새로 만들거면서 워딩을 일부러 여가부 폐지라고 한거 아님??ㅋㅋㅋ 진짜 갈라치기 누가하는지 제발 반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ㅋ 출생률 0프로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별 갈라치기 더 심해지겠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말 바꾸기같다.. 출산율 해결하려면 어짜피여성복지정책을 낼 수 밖에 없음 남성지지 얻으려고 말장난 하는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그 말장난으로 갈라치기 하는 본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안 뽑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은 갈라치기 한적없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세계 트렌드가 페미니즘인데 이 정권도 어짜피 무조건 여성복지 정책 여럿 내겠지
저렇게 말장난 해서 일부 남성 지지 얻고
여성 복지정책 실리적으로 내서 여성 지지 얻고..그런 꼼수 아주 투명하게 보인다 걍 다 가지고 싶어서 사회 갈등 조장하는 여혐선동유세 선택한 것 잘 봤음
5년동안 어디 한 번 보자 얼마나 뭘 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20시간 페미 가보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 120시간페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ㄹㅇ 중도? 페미보면 걍 아무생각도 없었거든? 근데 이번 대선하고나서 페미됨 이준석이 열일했다 나같은 사람도 페미되게 만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불꽃페미 됨..이번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프로메갈메이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뽑은 여성들이 출산률 책임지겠지 화이팅! 난 사람답게 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지금 뭐 여성 지원 사업이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 내용 빼고 여자들 출산하고 일도 못하게 만들면 저출생 문제는 더 심각해지는데 이와중에 임금도 다 줄여버린다하니 ㅋㅋㅋㅋㅋ 그냥 나라 멸망임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걸어다니는 페미제조기 ~ 주 120시간 페미 ㄱㅂㅈ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 페미하라고 지금 이러는거 맞지? 해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얘들아 페미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알았어 페미하면 될거아니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부터 왤케 외모정병 소굴이 됐어
9:59 l 조회 1
이거 클렌징폼 대신 쓸 수 잇어?
9:59 l 조회 2
20대 후반인데 하이닉스 2개밖에 없으면 좀…. 그런거지,,,1
9:58 l 조회 8
172cm 62kg 다이어트한다 안한다??1
9:58 l 조회 6
아침부터 즐똥함
9:58 l 조회 3
근데 난 커뮤 안 했으면 쌍수 한거냐는 질문이 기분 나쁜 질문일수도 있다는거 몰랐을듯
9:58 l 조회 9
친구랑 싸워 아빠랑 싸우고 난리남
9:58 l 조회 6
나 요즘 국장이 너무 무서워..
9:58 l 조회 7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58 l 조회 9
버스 이거 신종 변태인가?2
9:57 l 조회 13
생리대 대형 8팩 얼마가 적당하다고 봐? 2
9:57 l 조회 8
청년도약하고있으면 청년미래 안갈아타도 되겠지?
9:57 l 조회 8
근데 만약에 마운자로 맞고 그냥 보통체중됐어 그래도 맞아도 돼?
9:57 l 조회 9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2
9:56 l 조회 15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3
9:56 l 조회 24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8
9:55 l 조회 44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1
9:55 l 조회 50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5
9:55 l 조회 25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6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