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0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3
이 글은 4년 전 (2022/3/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 

다들 꼭 먹어봐

내 인생 초컬릿은 이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토블론 캬라멜 넘 달아ㅠ 쓰니 저거 왕 큰거 사면 짱 좋아하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큰거 많이 먹어봤지 ㅋㅋㅋ 살 어마어마하게 찐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십키론가 그거?? ㄷㄷ 진짜 찐 러버구나 대박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이거 조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블론 진짜 짱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블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랍 토블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진짜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왕 나도 근데 이거 요즘 잘 안 보여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랜만에 만나서 쓸어왔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나는 토블론 다크!ㅋㅋㅋ
쓰니는 밀크파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밀크ㅋㅋㅋ 더먹고 자야지 살이고 뭐고 너무 맛있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근데 먹다보면 중간중간에 하얀거?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 그것때문에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말하는건가?? 누가 라고 캔디의 일종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그렇구나 뭔가 엿 처럼 딱딱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저마저 그 대만 과자 중에 누가크래커라고 있거든 그 누가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화이트 겁나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젛른디 그 하얀거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너무 끈적하고 치아에 달라붙어ㅠㅠㅠㅠㅠ 교정중일때 모르고 먹다가 놀랬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붙었어? 나는 잘 안붙던데ㅠㅠ 내가 너무 빨리먹나?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쓰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막 천천히 녹여서 먹어서 그랬나벼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토블론생각하고 들어왓는데 통햇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화이트도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거 화성인바이러스에서 초콜릿 좋아하는 화성인이 저거 엄청 먹길래 사먹어봤는데 너무 달아서 포기했던 기억있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토블론 생각하묜서 들어왓어 ㅠㅠ 진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토블론? 했는데 진짜 토블론일 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토블론 고딩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토블론 너무 좋지 개취로 까만색이 젤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으 이거 최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연게 엿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래 난 뭔지몰랐어 맛은 엿맛이야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엿인줄ㅋㅋㅋ 누가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오랜만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토블론 개꿀맛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킨더초콜렛 먹고 놀랬자나... 부드러워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토블론도 사먹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나두야 ㅠ 토블론 하나사면 그자리에서ㅡ다먹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안에 달고나 있는 초콜릿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초딩때 유럽여행 갓다온 애들이 사오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맛있어ㅠ 난 카라멜만 먹고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호주뉴질랜드갔다가 여기저기 하도 팔아서 한번 사봤는데.. 호주공항에 매장이 따로 있더라고 그때 진짜 많이 사왔었다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왁 진짜 좋아하는구나 ㅎㅎㅎㅎㅎ 나는 초콜릿을 안 좋아하는데 저 알갱이 때매 꽤 맛있었던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이거 넘 맛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흐아아 개맛있어 한때 저거에 꽂혀서 토블론 사먹느라 용돈 다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크 이거 내가 사랑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누가 이에 끼는거 빼면 너무 마싯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끼기전에 얼른 녹여 삼켜 나처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토블론 진짜 맛있어 한때 맨날 사먹음 ㅠㅠ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얜 유명하딩 초딩때부터 머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넘 마시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저게 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이지 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터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가나마일드가 최애 ㅠ 빨간포장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인정
나 고등학생때 학교앞에있는 문방구에서 저거 맨날 할인해서 하루하나꼴로 사다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토블론 맛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케읽는거지 투비레로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 내 초코친구를 소개할게 이 친구이름은 토블론 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디서 삿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트에서 샀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그거 메이지꺼 가르보 짱맛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메이지 가르보 나도 먹어봐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18프로 살까 아이폰 폴드 살까
20:53 l 조회 2
법정의무교육 온라인으로 들어야 하는 거 자료 만들어서 배포했는데
20:52 l 조회 5
익인들은 현 남자친구 외모가 취향에 맞아?1
20:52 l 조회 8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1
20:52 l 조회 5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3
불안형 안정형으로 타고나는게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6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8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6
20:51 l 조회 14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1
20:51 l 조회 17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11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1
20:50 l 조회 12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3
20:50 l 조회 19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13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13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4
20:50 l 조회 9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9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1
20:50 l 조회 13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26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5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