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7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2~3일만 단식하면 저절로 먹는 양, 식욕 줄어들어서 2~3개월이 편해짐
대표 사진
익인1
3일 단식은 그냥 진짜 아무것도 안먹구 쫄쫄 굶늠 거야?? 나 날씬->마름 가는 다이어트 가고 싶은데 살 죽어도 안 빠져 ㅠ 3일 굶고 시작하면 가능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식이 안먹고 쫄쫄굶는거잖아 당연하지.. 물은 마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구나... 난 마테차나 보리차 레몬디톡스물 이런거 마시면서 굶는 것두 봐서 궁금해서 물어본 거였오.. 고마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당분 있을지도 없을지도 모르는 거 넣어서 단식 의미 잃어버리는 것보단 걍 확실하게물만마시는게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식 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식하면 입 터지는 사람은 하면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2~3일만에 줄어들거면 2n년을 이러고 안살았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대로 확실하게 안해서 그럼 이틀 이상 단식하고나면 입 터져서 많이 먹고 싶어도 못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동생 한달 그러다가 결국 입터져서 10키로 찜....갑자기 쪄서 셀룰라이트도 엄청 생기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알바하니까 살 빠지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절로 단식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식할때 운동도 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벼운 움직임 정도는 좋지만 격한 운동 절대 금물이고 금요일부터 시작해서 주말끼고 집에서 하는게 제일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고마워ㅠㅠ 지금 생리중이어서 돌아오는 금요일부터 해봐야게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식 진짜 신기해.. 나는 하루 굶었을 때 손이 진짜 벌벌벌 떨렸는데 이틀 이상을 어떻게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비지나면해탈해서그나마 괜찮은것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최대 단식이 20시간이더라… 그 이상 절대 못함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수술하고 그래서 힘들어가지구 강제 단식 했는데 3일뒤부터 미친듯이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떻게 그렇게 암것도 안 먹지 ㅋㅋㅋㅋ 건강에는 이상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기 단식은 의사도 추천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글쿠나 난 하루도 실패할듯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이먹던 사람이면 오히려 건강에 좋을걸 장기들도 쉴수있고 독소도 배출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식 후에는 보식은 어떻게 하구이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ㅁㅈ 나 밥 잘 챙겨먹다가 방학때 밥 먹기 귀찮아서 며칠 굶었는데 배 확 줄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일 단식하면 양 확 줄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해보긴 했는데 당연한 말이지만 평소에 굶고 나서 폭식 기질 심한 사람은 절대 하지 마러 얘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단식 기간동안 생활할 때 안 어지러워?ㅠㅠ 난 아침공복에 운동만해도 앞 안보이면서 핑핑 돌던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지러울 땐 소금 쪼금 먹으면 괜찮아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의지력이 약해서 하루만 굶어도 떡볶이 피자 치킨 다 땡김..2키로 빼려다가 3키로 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8시간 단식하니까 먹는양 확 줄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무슨 영상에서 봤는데 단기 단식하면 몸에서 이상 있는쥴 알고 장기나 그런게 엄청 열심히 일한대 그래서 좋다는 말 봤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게 계속 유지가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말임. 단식한다음에 피자 치킨 떡볶이 먹으면 당연히 다시 찌겠지... 당연히 식단을 한다는 전제 하에 3일 단식이 도움 된다는 소리잖아 그 이후에 또 평소대로 먹으면 걍 3일 굶은사람 되는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왤케 웃기냐 걍 3일 굶은 사람 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 단식 알아보러왔다가 웃고간닼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표정 개띠꺼움
3:20 l 조회 2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
3:20 l 조회 3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7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1
3:19 l 조회 5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
3:19 l 조회 10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6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9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5
3:17 l 조회 19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1
3:17 l 조회 7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1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2
3:16 l 조회 102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2
3:16 l 조회 14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0
3:13 l 조회 58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4
3:13 l 조회 92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7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1
3:10 l 조회 24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7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8
3:09 l 조회 44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7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1
3: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