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39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토트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자가진단키트 거품 이렇게 많아도 돼? 40 | 인스티즈 

그리고  

자가진단키트 거품 이렇게 많아도 돼? 40 | 인스티즈 

나 음성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많이 넣으면 저렇게 되던데 다시 해보라고 하기도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몇 방울 넣고 부족할까 싶어서 ㄷㅓ 넣었는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음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상으로 봤을 때 는 음성인데 희미하게 줄 있으면 양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깔끔한 음성인 거 같아 지금 아픈 건 감기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잠복기 일수도 있어.. 내 지인도 며칠 몸 안좋고 열나는데 계속 음성이다가 목으로 하니까 바로 양성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pcr받기 전날 밤까지 음성 나왔는데 아침에 받으니까 양성떴ㅇ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자가키트로 음성이었는데 다음날 병원가서 신속항원검사 해보니까 양성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 이랬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나두.. 증상있으면 병원가서 받아 혼자 찌르는거랑 확실히 다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신속항원도 혼자찌르는걸료 자가키트만 주던데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원가면 찔러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병원가야하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평일엔 5000원 주말 6300원이더라!! 병원에서 양성뜨면 pcr도 무료로 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가면 의사선생님이 찔러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트랑은 좀 다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더 깊숙히 찔러주더라 내가 간 병원은 목도 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에게
헤엥 무섭다..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내가 아는 오빠도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왕 내가 쓴 댓글인줄 ㅋㅋㅋㅋ
심지어 난 쓰니가 쓴 자가키트로했음 ㅠㅠ
저걸로 4번이나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 사진 주의 좀 제목에 달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잉?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목에 40붙어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아니라 혐주의 달아달라는거 같은데 진짜 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뭘 주의해야되는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체 뭘 주의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품보고 그러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희미하지만 환공포증있능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품이라는 단어도 있고 사공도 붙였자나 주의할 정도의 사진은 아닌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정도도 못보면 어떻게 살아..? 진짜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해 가는데??
코 쑤셔서 콧물 섞여서 거품난거처럼 드러워보임
코 닦은 물 인데 역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충분히 제목보고 유추할수있는데 그럼 굳이 왜 들어와서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혐표시가 먼저지않겠니??
글구 난 혐표시 해달라구 한적이 엄써 ㅋㅋ
이해는 간다 했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혐 안달더라도 충분히 유추할수 있는 제목이잖아 왜 두번쓰게 만들어 ㅎㅎ 니가 해달라고했는지 안했는지 물어본적없어 그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2에게
뭐지? 혐표시 해달라 한적 없다 = 난 이글에 거품 난 사진이 있을꺼라 어느정도 예상을 하고 들어왔으며 그 사진을 보았을때 저 댓글 쓴이의 혐표시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이해가간다
는 뜻이라서 너한테 말한검다

단순히 혐필오 댓글에 이해가 간다지
이글에 대한 내 불만은 엄써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건소 가면 항상 저렇게 해주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건소에서 저렇게햇는데 걍 그대로 받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방울인가 2방울이라고 써있지 않아?? 그리고 완벽한 음성인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키트에서 거품이 나와????? 저렇게 해야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짜면 저렇게 나올때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ㄱㅊ 액 3~4방울 떨어뜨리라는데 거품 있어도 상관 없어 여태 저렇게 했어도 잘만 나옴 글구 음성 맞는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랫배 빵빵하고 가스 찰 땐
22:08 l 조회 1
히알루론산 안맞는 피부가 있어??? 진심 존재한다고???
22:07 l 조회 8
잇팁익 이써??2
22:07 l 조회 5
지금 하고 있는 알바 스텝들 2주에 한번씩 돌아가면서
22:07 l 조회 4
정신머리 레전드 업체에 자료 제출하면서 내 번호가 아니라 울엄마 번호를 적음 ㅋㅋㅋㅋㅋ
22:07 l 조회 3
한국은 자기가 졸업한 중고등학교에 기부하고 그런 문화없어?1
22:07 l 조회 6
토스 주식 이건 빌린돈 아니고 내돈 맞지?
22:07 l 조회 6
1020대 어린 남자가 고가시계 차고 있으면 매력적이고 끌려?
22:07 l 조회 3
그냥 동네 편의점에서 스피또 구매하는 건 당첨될 확률 없지?
22:07 l 조회 3
다른 성별 혐오 발언하면서 그 성별인 자기 자식은
22:07 l 조회 3
버스에서 어떤 여자가 자기땜에 커플 헤어졌다고 하길래
22:06 l 조회 8
지성익들아 너네 피부 ㄱㅊ니
22:06 l 조회 10
신입인데 초반에 했던 실수 계속 파묘돼서 자존감 개 떡락함
22:06 l 조회 6
재택하는 익들아 컴터 뭐써?
22:06 l 조회 3
계란볶이 좋아하는 사람!!!ㅠㅠㅠㅠ
22:06 l 조회 4
우리 집 냥냥이 배고프다고 나한테 하는 행동 미치겠네ㅋㅋ1
22:06 l 조회 9
회사 오늘 탈세신고했다2
22:06 l 조회 11
취준생들 근데 최합 발표 전까지 머하고 지내??1
22:06 l 조회 7
익들아 여름에 데오드란트 발라?2
22:05 l 조회 3
단거 안끊고 살뺄순없을까1
22:0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