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40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사회 분위기도 구리고 경쟁 너무 심하고 그냥 외국 이민 갈래…
대표 사진
익인1
음 외국인만 혜택 못받는다는데 첨부터 외국인이었던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면이라고 가정해서 한 말이고 안 없애면 한국에서 살거임 외국인 혜택 안 주는 거 나도 환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오늘 아침에 보긴 했는데.. 제발 안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료민영화’라는 이름 말고 다른 이름 달고 나오겠지… 제발 뱉은 말 잘 책임지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될고걑은데,,조선족들빼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그러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될수도 있어
선동 작업 구리게 치는 거 보면

의료 민영화 반발 심하니까 민영화 얘기는 일단 안 하지
다음 날 조선족 편법 막기 꺼내서 찬성이 많아지니까 갑자기 선동 작업 들어갔잖아

분명히 인티에서 의료 민영화는 반발이 컸는데, 민영화 반발이 조선족 편법 막는것에 대한 반발이라고 날조하면서 반대는 다 조선족이라고 하루 이틀 사이에 거짓말 하고 그걸 ㅍㅋ에서 몰려와서 조선족 몰이로 작업 쳤잖아

다음 정부가 좋은 정책 내면 1번 지지자들도 충분히 인정한다고
그런데 선동 날조로 작업치니 앞으로 저런식으로 선동 날조 번갈아 해서 피로감 주고 진실을 거짓말로 바꿔치기 하겠다는 걸로 의심이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끔찍하다…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피로감 쩌는데 이 짓을 5년 동안 해야 된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동하는 ㅍㅋ들은 의려민영화 반대하는 일반 국민들이 조선족 아닌 거 알아

인티가 시진핑핑이 욕해도 그때 뿐이지 기계처럼 조선족 무새들이잖아
자기들이 날조하는 근거를 만들려고 저러는거야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ㅍㅋ 조선족 무새들 말이 맞나 싶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걔넨 말이 안 나온다 근데 익인이 정말 잘 알고 글도 잘 쓰는구나 멋지다 ㅠㅠ 나도 공부 열심히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고마워
나도 인티에서 좋은 글 많이 보고 즐거웠기 때문에 인티가 이상한 세력에게 점령당하지 않으면 좋겠어
그래도 인티는 ㅍㅋ를 빠르게 퇴치해서 다행이었지
잠잠해졌나 싶었는데 앞으로도 작업치러 올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피곤하다… 익인이 같은 똑똑한 익들이 많아서 바로잡아주기도 하고 그래서 다행인 것 같아!! 휩쓸리지 않으려면 익인이처럼 정확한 정보 알고 또 궁금해하고 모르는 익들한테 알려주는 것도 중요한 것 같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깡두리 보고시파
13:50 l 조회 2
수능 본 지 오래돼서 그러는데 국영사탐 합62
13:49 l 조회 6
남친이랑 싸웠는데 내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야? 3
13:49 l 조회 10
나... 종강 추되버렸다ㅜㅜ
13:49 l 조회 9
이 상의 하객룩 가능?!2
13:49 l 조회 15
마운자로 맞는 익들 얼마에 맞고있어??4
13:49 l 조회 9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7
취준생들아 알바해??1
13:48 l 조회 4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5
13:48 l 조회 16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9
13:48 l 조회 19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1
13:48 l 조회 8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20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6
13:48 l 조회 7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3
13:47 l 조회 21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41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3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8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5
13:46 l 조회 40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35
근로장려금 226이 아니라 상반기에 받은거 빼고 들어오는겨?..4
13:4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