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40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등록금 인상해서 대학 가고싶은 사람만 가도록 해야 한다.. 현재 다 가서 메리트가 없다,  

의료민영화가 되어야 사람들이 더 체계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치료비 마련 못하는 미국식 괴담에 속지 말라고 그러는데 어떻게 생각함??  

나는 어느 정도는 동의하거든? 근데 우리나라는 전체적인 시민들 삶의 수준을 더 올리는 게 선별적 복지보다 아직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좀 시기상조인 것 같아.. 예전보다 경제적으로 많이 성장하기는 했지만 아랫쪽에서 직접 살아본 입장으로선 아직 일부한테만 해당되는 내용인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가짜뉴스 좀 쓰지마 의료민영화 윤이 얘기한적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석열이 한 얘기가 아니라 그냥 우파쪽 지지하는 사람의 입장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한데 나 국힘당원임. 의료민영화 소수 소리고 결정적으로 윤이 그런얘기 한 적 없으면 의료민영화 할 가능성 없다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파쪽 지지자 입장이라고 윤석열이 안한다했으면 안하겠지 그냥 이 사람들 의견 궁금해서 가져온 거라니까??… 아직 윤석열 임명도 안 됐는데 내가 뭐라고 윤석열이 의료민영화한다고 떠벌리고 다니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득권 입장에서 하는 소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득권자들은 다 이렇게 생각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료민영화는오바.. 의료민영화한 나라에서 치료비못내서 일부러 은행강도짓해서 깜방간 할아버지도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료민영화 하는거랑 별개로 해야한다고 주장하는건 의사 아니고서야 빡 ㄷㄱㄹ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선동이라고 몰아가? 진짜 찐 우파쪽 지지하는 사람의 희망사항 그대로 가져온 건데 나는 누가 이런 정책 펼친다는 얘기 한 적도 없음… 윤석열이 됐으니까 이쪽 사람들 의견 듣고 싶을 뿐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이명박때 국가장학금 제도 생긴 거 아니까 태클 그만걸어 한쪽 당의 입장에서만 보고싶지 않음 양쪽 다 충분히 고려하고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에 보듯이 우파쪽사람들은 부정적이라고 생각하는갑네 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니까 샀는데
7:58 l 조회 1
난 돈이 있어도 하닉 살수가없음
7:58 l 조회 4
오늘 뭔 날이야?1
7:57 l 조회 6
다들 프장에서 사니2
7:57 l 조회 12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
7:57 l 조회 1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7:57 l 조회 17
3호선 노답이네 뭐냐
7:56 l 조회 22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2
7:55 l 조회 5
반차쓰고 싶어
7:55 l 조회 12
쏠탑투 물 타야되나..3
7:55 l 조회 41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6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6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4
7:54 l 조회 37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56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5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3
7:52 l 조회 46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
7:52 l 조회 42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66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3
7:51 l 조회 60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