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48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4년 전 (2022/3/13) 게시물이에요
생각보다 넘 작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가 손이 작아서 좋은데 보는게 작으니깐 넘 답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음에는 절대 미니 안살거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난 SE쓰는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e는 8 사이즈인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아이폰6,7,8케이스랑 같이 쓸수있대 아이폰SE2쓰는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Se 사이즈는 모르는데 8이랑 미니 크기 똑같지 않아? 그럼 se도 미니랑 비슷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내가 아이폰입문을 이걸로 해서 다른건 사이즈를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랬구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e2가 화면 훨작어 두개 다 써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처음 알았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답답하지? 잡는건 너무 좋은데 볼때 너무 답답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미닌데 평소엔 답답하단 생각못하다가 다른 사람폰 보면 확다르더라ㅋㅋ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미니 샀다가 아이패드 삼... 아이패드 사니까 만족도 100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조은데 발열도 에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좋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핵핵핵 만족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 미니 + 아이패드가 진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3프쓰는데 누버서 폰하기 넘불편한크기랑 무게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근ㄴ건 조은데 배터리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니 근데 어차피 이번이 마지막이야..^^ 이상 핵만족하는 13미니 사용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괜찮다고 생각햇는데 아이패드가 있어서 였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완전좋아 나랑 딱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맥쓰는 나 다음에 또 아이폰사면 미니는 아니더라도 맥스보다 작은거 사야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13미니 6개월차 대만족
11프로쓰다가 바꿨는데 진짜 진작바꿀걸 대만족 이보다 더 큰폰은 못쓰겠음. 손목도 많이 나아졌고..배터리도 대만족.. 아직효율100임
+아이패드 맥북 있음
차피 폰으로 뭐안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좌.. 난 미니는아니지만 작아서좋은데 볼때가 좀 그렇ㄷ더랔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s>SE>7>SE>12미니 라서 그런가 너무너무 대만족인데ㅜㅜ 14에 미니 안나온대서 13미니 사둘까 생각하고 있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맘에드는데 카메라때문에 14프로 갈예정... 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se 플러스는 언제 출시해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13미니 대만족중 ㅠㅠ미니사라진다해성아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ㅠ 불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작아서 진짜 만족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배터리가... 진짜...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큰거 쓰다가 미니 와서 넘 죠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계속 미니만 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폰으로 유튜브 안 봐서 완전 만족해ㅠㅠ 11 쓸 때 폰 커서 자꾸 떨궜는데 13 미니 가볍고 너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엔 넘 작아서 쥬쥬의 핸드폰 그런 거 같은데 쓰다보니까 가볍구 좋은 거 같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전엔 무거워서 계속 손목 아팠는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만족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se 7 se2 13mini 나는 작은 폰 러버라서 이제 미니 안나온다는 소식에 눈물만 쥬륵ㅜㅅ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패드있어서 그나마 괜찮긴 한게 다음 폰은 애플폴더 살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나 다신안써 진짜 배터리도 최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진짜 너무 만족해,,, 단점은 다른 아이폰 못만져 너무 무겁고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헉쓰 난 만족 근데 작긴 작아 ㄹㅇ 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
11:07 l 조회 1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1
엽떡 엽도그 맛있어?
11:07 l 조회 1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
11:07 l 조회 1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1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2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0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1:06 l 조회 16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4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2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0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3
11:05 l 조회 21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18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6
11:04 l 조회 36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2
11:04 l 조회 11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6
11:03 l 조회 43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2
11:03 l 조회 22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33
너는 맨날 운동하면서 배가 안 빠지니? 2
11:03 l 조회 13
ㅈㅂ 봐줘 !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11:0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