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60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4
이 글은 4년 전 (2022/3/14) 게시물이에요
왜이러냐면 내가 휴학생+ 기본 월 100은 넘게 항상 알바 했어서 그러나봄
대표 사진
익인1
50만원.. 일주일이면 순삭..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50만원 쓴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라면 쓸수야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0은 내 적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안 모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0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0벌다가 알바그만두니 리얼 쪼달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정도 벌어서 지금 두개 뛰어야하나 고민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딱 이 생각 70 정도 벌면 괜찮은데 50이라 애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100만원 버는 거 하다가 50만원 버는 거 하니까... 뭔가 허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40정도버는데 하나 더 해야할거같음ㅜㅜㅜ 100벌어야 저축도 조금씩하면서 생활비로도 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익들 어머니 아버지가 다시 만나도 결혼했으면 좋겠어???
12:53 l 조회 1
친구 사는집 주소랑 등본 주소가 달러
12:53 l 조회 2
자리만 잘잡으면 자영업이 최고인 듯
12:53 l 조회 5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12:52 l 조회 11
미장만 해서 삼전,하닉 1도 없음
12:52 l 조회 10
01인데 공시 준비하기 너무 늦은 것 같다3
12:52 l 조회 7
네이버 어디까지 떨어지냐?
12:52 l 조회 3
지금 일어남!ㅋ
12:52 l 조회 5
충치 통증없는데 신경치료
12:52 l 조회 5
삼전은 힘 다 떨어진듯1
12:51 l 조회 23
일본어 체계적으로? 잘 배우고 싶은데2
12:51 l 조회 7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할 때가 고점 부근이라 슬슬 빼라던데5
12:51 l 조회 29
운전면허 도로주행이 더 쉬워?2
12:51 l 조회 10
근데 대기업 정년퇴직까지 다니는거 실제로 어렵지않아?????2
12:51 l 조회 11
난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관심갖고 말거는게 이해 안돼.....
12:51 l 조회 9
하 공시익 이번주 재정비좀 하고 다시 시작해야지...
12:50 l 조회 6
친구가 말한 거 어떻게 생각해? 1
12:50 l 조회 4
무선이어폰 qcy 써본 사람 있어?6
12:50 l 조회 18
카페 수박주스 하나 시켰는데 20분동안 만들고 있는거 제정신인가1
12:50 l 조회 16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4
12:5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