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2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2
이 글은 4년 전 (2022/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떡해 너무 너무 보고싶다
대표 사진
둥이1
내 친구 전남친 저렇게 했는데도 다른 방법으로 연락 오더라 근데 너무 소름돋았어서 어떻게 연락했는지 말은 못해주고,, 저정도로 차단 당했으면 상대방 생각해서도 연락 안하는게 나음.. 저기서 더하면 스토킹이야 진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진짜 무너질거같아 ㅠㅜㅜㅜㅜ아 미안한데 진짜 아 너무 의지하둔 사람이 없어지니까 아ㅏ.. ㅠㅠㅠ이상한거 아는데 진짜 죽ㅇ르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식상하지만 시간이 약이야... 나도 일상생활 안될 정도로, 출근해서도 눈물날 정도로 힘들고 죽을거 같았는데 2주 정도 되어가니까 잊혀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나ㅏ 어떡해진ㅋ자오 어떡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쨌든 상대방한테 연락할 생각은 하지마ㅠㅠㅠ 상대 입장에서도 더 연락하는건 공포임 밖에 나가서 다른 친구들 만나고 그래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그래..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방법 없어 연락하지마... ㅜㅜ 상대방한테 진짜 구질구질한 이미지로 남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ㅏ 이미 남았을거야 엌덕해 나 진짜 너무 죽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답정너야...? 너는 보고싶어도 상대방은 소름끼치고 신고하고싶을거야; 너 생각만 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발 왜그래 .. 그거 스토킹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 이성 붙잡고 정신 차렸으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정신이 안차려져 아 어떡해진ㅋ자로 아ㅠ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차단 풀리는 거 밖에 방법 없움
더이상 할 수 있는 거 옶어 사진 보면서 버티거나 가급적 잊으려 노력하는게...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떡해 어떡해 나 죽을거같아 ㅇ너무 무서워ㅜ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왜 무서운 거야? 궁금해서...
잘 안되겠지만... 내 친구가 말해준 방법인데 그냥 상대가 죽어서 연락이 안된다 생각하라고 하더라구...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ㅠㅠ 혼자 메모장에다가 편지라도 써봐... 너무 할 말이 많다면... 그리고 헤어진지 얼마나 됐는지는 몰라도 헤어진 직후 무작정 붙잡는건 진짜 도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되는게 너무 무서워 그냥 많이 의지했던 사람인데 아 너무너무 진짜 아 너무 무섭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래도 지금 당장 방법은 없으니 그냥 혼자 메모장에다가 써보거나 아님 다른 거 하려 해봐 다른 거 하려해도 안되겠지만... 그래서 메모장에 써보라고 한 거깅 해 잠도 안 오면 울어봐 그러면 결국 잠 들긴 하더라 이러나저러나 잠 안 오면 밤 새는 거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그랬었는데 썸원에 댓글 남겼더니 상대방이 먼저 전화 왔음 나는 그렇게 안 하면 자기가 먼저 연락할 것 같아서 차단했었다구 상대가 말 했어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왕 나는 차이자마자 썸원 바로 탈퇴했었는데 이걸 연락망으로 쓸수도 있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린 서로 탈퇴 안 하구 밥 계속 줘서 ㅋㅋㅋ ㅜㅜ 상황이별이고 헤어지면서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헤어지긴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메 이런느낌이면 탈퇴안할만했겠다 나는 대차게차여서 크크크크크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헤어지고 다 차단하는 성격인데 솔직히 재결합하고 싶은 사람 있으면 적어도 전화나 인스타 정도는 차단안해놔 다 막아놓으면 올 방법이 없잖아
근데 진짜 연락 안 왔으면 좋겠다 심지어 피하고싶다 하는 사람은 나한테 닿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다 떠올려서 차단했어
그정도로 다 차단당한 거면 그 사람 위해서 한번만 참아봐 너도 죽을 거 같지만 당하는 사람도 죽을 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진짜 너무 무섭고 힘들다 너무너무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알아 나도 이별한 지 얼마 안되서 매일 슬프고 겨우겨우 정신 부여잡고 살고있어..
우리 그냥 빨리 지나가길 바라자 이 모든게
밤이 너무 길다 진짜
오늘은 그냥 핸드폰 내려놓고 아무 생각없이 다른 거 하는 거 추천할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거 어떻게해 잠도 못잘것같아 아 .....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한시간에 몇 번이고 선잠 자면서 혹시나 새벽에 연락오지 않았을까 폰 확인 하느라 잠도 못자..그래도 나 내 인생 살려고 노력할거야.. 쓰니도 이겨내
적당히만 슬퍼하자 우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타이레놀 하나 먹고 자
감정이 격할때 행동하면 안돼..
일내겠다 그러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야 괜찮니 요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벌써 오래지났네 ㅎㅎ 저때 엄청 불안정하게 지내다가 좋은 사람 만나서 잘지내고 있어!! 내년부터 결혼준비도 하려구 ㅎㅎ 너무 힘들었는데 스스로 깨는 것밖엔 없는 것 같아!! 오랜만인데 찾아와줘서 고마워 익인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대박 다행이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12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9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6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2
10:08 l 조회 50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3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3
10:00 l 조회 5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
9:59 l 조회 33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0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7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0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