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6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4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영국인가 어디서 일부로 코로나 걸리는 실험했는데 40명중 15명인가 절대 안걸렸대 코로나바이러스 묻은 면봉을 코에 계속 집어넣게 했는데도 안걸렸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제발 나였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나도 그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가...? ㅋㅋㅋㅋㅋ 그런 거였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 피실험자들은 혹쉬 백신도 안 맞은 상태였던 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에서 그런 말은 안나와있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0차 접종자인데 동시간대 같이 근무하는 사람들 다 걸렸는데 혼자 멀쩡함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슈퍼면역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신기해 나돜ㅋㅋㅋ 남자친구 양성 뜨기 하루 전에는 뽀뽀도 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궁금한게 백신 1차도 안맞은 이유가 뭔가요? 검사 철저하게 하던 초기에는 밖에 갈데가 아예 없으셨을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 익인이긴 한데 난 온라인 수업듣는 집순이기도 하고 나가야 하는 상황 있으면 검사 받고 돌아다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pcr 접종서로 인증하고다니면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속 잡히면 늘 pcr 검사 받고 다녔어. 유효기간이 이틀이라 뭐 매번 받고 다닐만 했음. 아르바이트 하는 곳에서도 백신 강요 안 했고 언니 2명 있는데 둘 다 직장인이라 백신 접종 했는데 심장 아픈 부작용이 있어서 나는 맞지 말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안맞음. 의사 소견은 없는데 부정맥 증상이 있기도 해서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 저정도로 할 필요가있나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논문에 실린 연구였다고 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논문에 실린연구 증상도 없었데?? 나 우리가족한명 PCR양성판정받고 가족들하고 나도 다 증상있길래 이틀동안 그냥같이생활하고 보건소 갔는데 나만 음성떳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결과 36명 중 절반인 18명이 코로나에 감염됐다. 감염 확률이 50%였던 셈이다. 연구진은 “일상적인 상황을 가정해 가능한 한 적은 용량의 비말을 실험 대상자의 코에 주입했다”고 밝혔다.

감염 증상은 24시간 이후부터 나타났다. 감염자들은 대부분 코막힘과 재채기, 목의 부기와 통증 등 일반적인 감기 증상을 보였다. 이 중 일부에서 두통과 몸살, 피로, 열 등 신종 코로나의 전형적 증상이 나타났다. 연구진은 “증상이 심각한 경우는 없었고, 폐에 심각한 문제가 생긴 사례도 없었다”고 밝혔다. 젊고 건강한 성인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벌여 중증 환자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슈퍼면역이라기엔 감기 잘 걸리는 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생각보다 많다 슈퍼면역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것도 아니던 내가.. 코로나 시대에선 슈퍼면역자?ww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진짜 나도 그런 것 같아 정말 안 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빤가?ㅋㅋㅋㅋ 나 엄마 확진 됐는데 나랑 밥도 먹고 엄마랑 옆에서 같이 잤는데도 절대 안 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할때 친해졌던 알바생이 양성 걸렸는데 하루 전날까지 밥도 같이 먹고 빵 먹고 대화 많이 했는데 신기하게도 계속 음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진짜 ,, 슈퍼면역자 같음
4명에서 맨날 놀았는데 3명 동시에 걸리고
난 pcr도 음성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였으면 좋겠다 아직까지 안 걸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난가?
코로나 시국에 pcr한번도 안받아봄
마스크 쓰는거랑 장사안되는거 빼고는
불편함없이 사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하다가 토는 처음 해보네
11:23 l 조회 1
아 위치앱 꼼수 못 쓰나
11:23 l 조회 1
실업급여 받는다는 거 생각보다 어렵다
11:23 l 조회 1
정상체중인데 몸 이뻐지고 싶으면 굶는게아니라
11:23 l 조회 1
의대생중에 정형외과 고르는 남자의대생들 광기있어보임
11:23 l 조회 2
Jtbc 이번 월드컵으로 1200억 적자봄
11:23 l 조회 2
20대 중반까지는 동안
11:22 l 조회 10
20대에 어디 안가고 집에만 있음 손핸가…? ㅍ
11:22 l 조회 16
이 사진 2개 너무 다른 사람 같애??ㅠ 12
11:21 l 조회 31
내 친구가 우리동네 보고 시골 정품인증이라는데 이게 맞나..1
11:21 l 조회 14
아니 쿠플 와우회원도 광고봐?1
11:21 l 조회 8
울집 남자들은 우즈베키스탄-콩고 축구 끝나고 욕 엄청 하네
11:21 l 조회 17
나 엽닭 처음 시켜보는데2
11:20 l 조회 15
출장마사지 운영하던4
11:20 l 조회 18
병원가서 내상처 보여주고싶은데 뱃살옆이야4
11:20 l 조회 9
새벽에일어나 고기먹으려고했는데
11:20 l 조회 4
도서전 가는 사람이 영화제 락페 가는 사람인거 ㄹㅇ인듯2
11:19 l 조회 38
이번 월드컵 결과3
11:18 l 조회 51
내친구 160에 47키론데 걍 개개개말라던데2
11:18 l 조회 61
잔 사이에 0.7키로 빠졌네1
11: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