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0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에어프라이기 있는 익들 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에어프라이기 있는 익들 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자취하는 익 거금 들인다,,,, 

바스켓 형이 좋아 오븐형이 좋아!?!?!?! 

 

 

가능하면 쓰고있는 좋은 에어프라이기 있느면 추천해쥬라❤️ 복받을겨
대표 사진
익인1
청소는 2번이 더 편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스켓 형을 비추한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 둘 다 있는데 2가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스켓 형이 편하다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가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스켓!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22 올스텐 쓰는데 만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음은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조용해!
아이닉 투명창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세척 편하려구 바스켓 사는 건데 씻으면 투명창에 습기 찬대서ㅠㅠ 안이 안보이는 건 쓰다 보면 감이 생기더라구
에프로 다양한 요리 많이 해먹으면 오븐형이 괜찮은데 간편하게 사용하기는 바스켓형이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오븐형이랑 고민하는 이유가 안이 잘보이는 거라서 고민중이였는데 진짜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1이 더 편할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쓰다가 너무 아쉬워서 1 사봤는데 신세계여 !! 요리 좋아하고 이거저거 해먹으면 1 추천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바스켓형 쓰는데 매우 만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쓰다가 1 쓰는데 1이 더 편해 더 잘드가고 많이 드가고 뒤집기 쉽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청소는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별거없어 걍 판꺼내서 씻고 안에 튄거있으면 닦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옹 그러면 청소는 2가 더 편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설거지도 2가 더 불편했어 부피가 커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오오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가 무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쓰다 1갔는데 청소는 2가 훨 편하구 사용도 2가 편함
근데 2는 쓰면 중간에 뒤집어주고 해야하는데 1은 알아서 뒤집어주고 돌아가서 편하고 기능도 훨 많음! 오븐, 에어프라이어, 토스트 기능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그래도 나도 둘중에서 살말 하고 잇었는데
쓰니 글 지우지 말아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비추비추 ㅜㅜㅜ 2는 용기 자체를 씻을 수 있는데 1는 내부를 씻을 수가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ㅏㅏ 장단점이 너무 확실해서 못 고르겠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
1:50 l 조회 1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
1:50 l 조회 1
프사 할말 골라줘!40
1:50 l 조회 4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9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6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2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2
1:48 l 조회 1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3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6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7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7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6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