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5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제일 기본과목인거같은데.... 다들 대답 척척 하는데 나만 못알아듣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처음엔 어려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회계과인데 1학년때 울면서 공부함 특성화고에서 온 애들이 많고 다른애들은 고딩때 배우고 와서 다 아는건데 나만 모르는거 같아서 너무 힘들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려워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리니까 어려운게 당연 처음 보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엔 다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첨엔 다 그래 ㅋㅋㅋㅋㅋ 나 지금 4학년인데 1학년 때 멘붕옴 근데 한번만 고생하면 그뒤론 쉬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든 과목이 그렇긴한데 회계는 다시 보고 반복하고 하는게 중요한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아무래도 상고 회계과(요즘엔 특성화고라고 한다며?)출신애들이 유리한건 사실이야.
이게 회계과목이 한자어가 많아서 그런데 계정과목만 우선 잘 익혀두면 쉬워...
그 인강도 반복해서 듣는거 추천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4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1
23:54 l 조회 10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1
23:53 l 조회 18
우리집 공짜 말랑이
23:53 l 조회 21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4
23:52 l 조회 13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
23:52 l 조회 5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
23:52 l 조회 12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1
23:52 l 조회 14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
23:52 l 조회 12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23:51 l 조회 5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2
23:51 l 조회 24
우리집엔 식구가 5명인데
23:51 l 조회 9
남자친구 선물 플스5 vs 닌텐도2 뭐가 좋을까... 2
23:50 l 조회 10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2
23:50 l 조회 1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3
23:50 l 조회 21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5
23:49 l 조회 15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8
23:49 l 조회 51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1
23:49 l 조회 14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