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20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독감보다 더 아픈 목통증에 

두통이 진짜.. 너무 심했음 

근데 두통에 얼굴통증이 오는거임... 

누워있으면서도 뭐지? 얼굴이 왜 이리 아프지? 

이러면서 이마, 턱, 이 다 통증이 왔어  

새벽에 죽다 살아남 진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오미크론인데 난 거의 무증상...오미크론도 사람마다 다 다른가보다 쓰니 고생했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ㅠㅠㅠㅠ울엄마도 나랑 똑같은 증상이더라.. 약도 안 먹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음성기간에 미열 있어서 타이레놀 하루 먹었어! 울 엄마는 나때문에 검사했는데 양성떴거단? 미열도 없었어서 완전 쌩 무증상이야...엄만 약 아예 안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나도 콧물만 엄청 나고 무증상이었으
근데 언니는 목 엄청 아파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진짜 열 엄청나고 목 찢어질 것 같고 눈도 누가 찌르는 거 같아서 찾아보니까 이거 또한 증상이라네..? 깜짝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눈 팅팅 부은 느낌 났어.. 지금은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래도 나는 약빨 잘받아서 약 먹으면 바로 낫긴 하더라 근데 약먹고 시간지나면 또 아픔.. 근데 매일매일 다른 증상이 나타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두통이 진짜 계속계속갔어... 기분나쁜두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목이 유독 약한데 오미크론은 무증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씨 나도... 근육통에 두통 개 심했음ㅋㅋㅋㅋㅋㅋ 나흘을 앓아누웠음 개열뻗쳐 내 휴가 .... 흑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미크론인지 어떻게 알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검사해봐서 양성 떴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앗 나도 알고싶어서!! 오미크론인지 일반 코로난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지금 감염되는건 다 오미크론이야 전파력 미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그험 나도 오미크론 이겠군 ㅜㅜㅠㅠㅠㅠㅠ열이 너무 나거 두통이 너무 심해 흑 ˃̣̣̥᷄⌓˂̣̣̥᷅ 살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증상이 완전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아하 고마워잉 ㅜ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떻게 다른지 물러봐도더ㅐ??! 일반코로나가 더 심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4에게
예를 들면 콧물 유무 같은 거? 그리고 델타나 코로나는 폐 손상 있는데 오미크론은 없대 그래서 목만 아픈 경우가 많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3에게
헉 콧물 안나는게 델타야?? 나 코막히고 콧물나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3에게
노노오미크론도 폐손상 있더라 우리할아버지 기저질환 없으셨는데 폐 손상오셔서 고압산소치료중이시고 난 건강한데 폐렴왔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4에게
델타 변이 걸리신 거 아닐까? 오미크론이래?? 우리 엄마 지금 걸렸는데 걱정되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3에게
웅 오미크론이래 병원에서도 지금 감염되는건 다 오미크론이라더라 병원 입원도 쉽지도 않고 기저질환 있거나 고령자여도 입원 쉽지도 않고....상태 안좋으시면 연명치료거부 동의서 써야 겨우 받아줄까말까 하더라 괜찮으실거야 밥 잘 드시구 과일같은거 잘 챙겨드시라 해드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0프로 오미크론인 지 좀 됐어! 한 일주일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기침 때문에 죽는 줄 알았음ㅠㅠ 잠도 길게 못자고... 목 붓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울언니 넘 아파해ㅜㅜ..맨날 기침하고 목이 너무 아프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목이 진짜 너무 아팠어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목은 하나도 안아팠는데 이는 아팠네 ㄷ ㄷ ㄷ
그리고 방귀 자꾸 나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거의 무증상이었어 그냥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아픈 정도...? 그래서 약도 안 먹었담... 난 독감도 아니었어 그냥 컨디션 안 좋은 날 정도로 지나갔는데 진짜 사람마다 천지차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사람마다 다른가보다.. 난 기침 나고 코 막히는 것 빼곤 멀쩡했음.. 기침은 진짜 많이 나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우리 이모는 등이 그렇게 아프더래 몸살처럼 온 몸이 아픈데 특히 등이 엄청 아팠고 기관지 쪽은 말할것도 없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진짜 목 통증 살면서 처음 느껴 보는 통증이었음 그 침 삼킬 때 각오하고 삼켜야 한다는 거 보고 진짜 공감했잖아ㅋㅋㅋㅋㅋ 침 한 번 삼키려면 각오해야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같은 코로나라도 내가 걸린게 델타인지 오미크론인지 알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거의 다 오미크론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건 아는데 델타도 남았다 그래서 증상 너무 심하면 델타일 수도 있지 않나 해서 물어본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프로 오미크론이라는 거지?? 델타도 이제 끝났구나 바이 델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5에게
헐 미안 헷갈렸다ㅜㅜㅜ일주일전에 이제 백프로 오미크론이라고 기사 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아아 근데 난 이제 걸리는거 거의 오미크론이라고 들어섴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목 통증 진짜 너어무 심하고 난 이상하게 새벽에 자다가 열이 엄청 올라서 잠이 다 깼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원래 아픈 거 참는데 집에 혼자 있기도 했고 심리적으로나 통증으로나 너무 아팠음 24년 살면서 그렇게 아팠던 적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4?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럼 알마나 아팟던ㄱㅎ야ㅠㅠㅠㅠ코로나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발열은 물론 평소 간간이 아팠던 허리나 턱이나 두통이나 미친듯이 다 한 번에 터지더라 ㅋㅋㅋ 거의 코로나 증상이라고 하는 건 다 겪었음 기침, 인후통, 후각미각소실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나도 턱 이 통증 너무 심해서 밥도 못먹었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이니는 더 심했네 ㅠㅠ 지금은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얼굴통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아 건강만 했으면 좋겟다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아팠겠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백신 맞았어? 그때 보다 더 아픈가?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차까지 맞았어 근데 3차 맞은 우리 엄마도 아픈건 비슷하다고 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두통이랑 호흡곤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나랑 똑같아 자다가 헐떡거리면서 일어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ㅈ전체적으로는 독감정도로 아픈데 목만은 독감보다 더 아팠음 목소리도 다나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나도 전체적으로 독감처럼 아팠는데 목이 진짜.. 나 원래 목감기도 자주 걸리는데 이렇게 아픈거 처음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다른데 아픈건 비슷한데 코가 진짜 누가 양파 500개 쑤셔넣은 기분이였음 아픈거보다 너무 매운느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진짜 죽다살아남
목에 무슨 유리박힌거처럼 그렇고 그상태에서 기침도 겁나함
열도 거의 39도까지 오르고 누워있는데도 돌이 내 몸을 누르는거처럼 꼼짝도 못하겠고 바늘로 내 몸 찌르는거 같았음 오한도 엄청남
난 기침이랑 열이 3주나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 나아갈때 쯤에 코도 막히고 콧물 좀 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나도 오한 심했어.. 차라리 죽고 싶었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치ㅠㅠㅠㅠ우리..잘이겨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아직도 격리중이야 ㅠㅠ 3일짼데 아직도 목소리 잠기고 숨쉬는게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진짜 괴로운거 너무 잘알아서 나도 괴롭다ㅠㅠ할수있어 일주일만..견뎌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목에서 피날것같아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두통.. 머리가 좀 무거운 느낌? 그리고 목 칼칼하고 기침 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목은 찢어지는 것 같고.. 특히 고열이랑 오한때문에 며칠간 잠도 제대로 못잠.. 계속 열은 39도에 약먹으면 겨우 38도로 내려가고.. 죽는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몸살때뮨에 죽는줄..몸살이랑 오한이 엄청 심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나 3차 맞았고 인후염 종종 걸리는데 차원이 다르게 목이 아픔... 진짜 장난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고열에 오한에 두통이 심해서 목아픈게 상대적으로 안 느껴질정도였어 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침대밖으로 나오는데 진짜 어지럽고 구름위를 걷는거마냥 내몸이 아닌거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열 엄청나고 몸살 오한 목구멍 찢어질거같고 팔이랑 어깨 진짜 처맞은거같았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위 익 댓글에 침 삼키는 거 각오하고 해야한단 말 공감... 진짜 침 삼키는 게 제일 무서웠어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어나 있으면 침 삼켜야 하고 자동으로 기침 쏟아지는데 그때마다 목 누가 칼로 난도질 하는 느낌이어서 그냥 밥 먹고 잠만 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전에 다른걸로 한달가량 두통에 시달린 적 있는데 그거 하나로도 엄청 죽고싶었거든.... 저게 다 온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다 ㅜㅜㅜ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와 나 주말에 쓰니 댓글대로 아팠는데 신속항원검사에서 음성떠서 몸살인갑다 넘어갔거든!! 오미크론이었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신속항원검사 음성떴는데 가족중에 확진자 있어서 피씨알하니까 ㄹ양성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그 영화 스승의은혜보면 커터칼 장면 있거든..?
그걸 내가 당하는건줄알았어.... 목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금 5일차인데 목 아픈건 없어졌고 그대신 코가 엄청 매움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관자놀이를 누가 망치로 두들겨 패는줄 알았어.. 코는 코대로 매워서 찡하고.. 목은 아파 죽겠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더 오미크론 증상 좀 심했어 ㄹㅇ 3일동안 정신을 못차림... 아무것도 못하고 뭐하나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근데 5일차 되니까 슬금슬금 괜찮아지더라 하지만 격리 해제된지 일주일이 넘은 아직도ㅠㅠ 후미각은 완전히 안돌아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살면서 그렇게 목 아파본 적 처음이였어.. 침만 삼켜도 진짜 눈물날 거 같고 5일동안 너무 아팠는데 이제 6일차 되니까 살 거 같다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침 삼키거나 물 마실 때 안 아픈게 너무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진짜 코로나 그냥 감기라고 하는 사람들 제발 걸려보고 얘기했으면 좋겠어 태어나서 이렇게 아픈적 손에 꼽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이틀째 목소리가 아예 안나옴 ㅠ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두통이랑 속 울렁거림이 처음 느껴보는 수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확진 3일찬데 두통을 넘어서 그냥 머리통이 전체적으로 아픔 ..... 심지어 치통까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마자 나도 4일 바짝 아프다가 점점 나아지더라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에 살던 동네 꽈배기가 진짜 맛있었는데..
17:11 l 조회 1
기독교는 진화론이랑 공룡 안믿어..?
17:11 l 조회 1
나 초딩때 쌤이 우유먹을때마다 우유송 틀어줬는데
17:11 l 조회 1
주식 시작하고 나서 자산증식 속도 변화 40
17:11 l 조회 1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1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7:10 l 조회 6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1
17:10 l 조회 6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5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1
17:10 l 조회 2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3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10
17:10 l 조회 14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6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6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8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5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7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9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6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