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58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최신편 반응들 보다가 너무 마음 아프더라ㅠㅠ 

 

이거 관련해서 이번 편에 오은영쌤이 말씀하셨어 

 

아이의 말과 행동을 영악하다고 비난하기보다 다르게 문제 해결하는 방법을 아직 배우지 못해서 그렇다는 걸 이해해야 된다고. 어른의 잣대로 아이를 평가하고 비난하는 건 절대 안된다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나도 물론 보면서 답답하긴 하지만 이번편 뿐만이 아니라 다른편에서도 마찬가지로 비난은 다들 안하면 좋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모든 편 금쪽이들, 그리고 부모님들 촬영하기까지 얼마나 큰 용기가 필요할지ㅠㅠㅠ 더 좋아지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비난받는 모습들 보면 마음아프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솔직히 말하면 나도 내 마음속으로는 비난한적이 없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진짜 다들 자기 일 아니라고 막 그렇게 댓글로 비난하고 그러는거 보면 진짜 맘 아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예인편 말하는거? 엄마가 문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그니까 난 다들 방송 본거 맞는지 의아하더라; 제일 힘들 사람들한테..오로지 정답만 가지고 육아하는 부모가 어딨겠어 어쨌든 나와서 뭔가 개선하려고 하는게 중요한건데 엄마 욕이든 애욕이든 남발하는거 진짜 이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문제 해결하려고 용기 내서 나온 건데 너무 원색적인 비난이 많더라...애도 그렇고 어머니도 그렇고 보는 내가 다 무서움 ㅠㅠ...이런 인터넷 반응 모르시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부모 욕도 하지 말았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제를 고치려고 나온건데 이런 반응이면 무서워서 나오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적나라하게 보여서 더 그렇게 얘기하나 싶긴한데 뭐든 과정이 이쁘기만 할거면 저 프로그램 나올 생각까지 하진 않았겠지 싶어서 지켜봐주고 잘 고쳐나가길 응원해주는게 맞는 것 같아 물론 보는 입장에서 속터지고 답답하지만 당사자들만할까 싶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나도 첫째라 그런지 참 첫째딸도 너무 안타까워서 첫째에 대한 심리치료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싶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랑 누나가 제일 불쌍하고 안타까움...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둘만있을때 눈에서 꿀 뚝뚝 떨어지는데 진짜 마음이 저렸어..ㅜㅜ 딴얘기미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지금 너무 과열된거 같아 아이탓 부모탓으로 갈려서 다 손가락질 하는거 같아. 넘 엄마탓하는것도 좀 그런게 잘못한 부분도 있겠지만 고치려고 방송 나오는건데 모두가 돌을 던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ㅠ
365일 매일 7년정도를 저 상태에서 지내고 있는건데 지치기도 감정소모도 얼마나 많이 했을지 한시간 가량 방송본 사람들이 다 헤아릴 수 없으니깐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편 유난히 욕하는 건 누나라는 피해자가 있기 때문임, 부모와 자식 관계는 어쩔 수 없지만 그 사이에서 누나만 피해를 너무 많이 봄, 누나도 아직 아기인데 엄마한테 보살핌 못 받아, 남동생은 힘으로 맨날 때려, 정신적 육체적으로 스트레스받고 있어, 거기서 보호받을 1순위는 누나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
5:42 l 조회 2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5:41 l 조회 4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5:39 l 조회 14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9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5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11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2
5:34 l 조회 35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29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2
5:32 l 조회 19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18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36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3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12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71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47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165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23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7
5:15 l 조회 67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6
5:14 l 조회 41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