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63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4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강원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쪼만해서 의미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서울이랑 강원도가 젤 먼저 빠빠이 될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칰ㅋㅋㅋㅋ 강원도가 거의 북한이랑 인접한데 당연.. 그래서 군부대도 많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주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젤 밑에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나마 제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주요시설 없는 깡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지역이 딱이네ㅋㅋㅋㅋㅋㅋ깡촌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철강이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사는 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좀 더 정확히 말하면 모악산 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전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이랑 가까워서 거기도 위험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면 가까운 거 였군..ㅋㅋㅋ 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라도쪽이렁 제주도가 안전하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옛날에 조선시대인가 전국에 안전한 몇군데가 있다 그랬는데 봉화예천쪽이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ㅋㅋㅋㅋㅋㅋ 외할머니랑 할아버지 그쪽 분이신데 전쟁 났을 때도 뭐 없으셨대 경부선 라인이랑 좀 빗겨나고 딱히 눈에 띄지 않는 지역이라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올라가긴 해야하는데 그래도 나름 좋은 정보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지 거기 그래서 무슨 씨앗 보관하는 거도 있자나 이름이 기억안난다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바로 옆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울 할머니집가여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개깡촌인데 공항 배 다 있어서 여기도 위험할듯…. 시골 주제에 공항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쪽 섬?! 제주도는 너무 유명하고 진짜 작은 섬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주 압승임 대대손손 제주 핏줄이라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주라는 섬의 존재를 알아도 제주에 관심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대손손 제주 핏줄이면 혹시… 마당에 귤나무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핳... 이제 서울에서 살아서 귤나무는 없찌만 아직도 귤을 돈주고 사먹어본적은 ... 없... 어... 돔이랑 갈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 이거야말로 금수저.. 갈치.. 귤 .. 부럽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헤헤 친척 식구가 많아서 항상 귤 보내조 근데 제주집에서도 귤이 감당불가라 보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어릴때도 노란 컨테이너박스에 쌓아놓고 먹고 집에 자리없어서 차에 갖다놓고 겨울에 항상 차에 귤이 얼어... 제주익들한테는 겨울에 일상이얌 겨울에는 귤 봄에는 유채꽃축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8에게
아뭐야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ㄷ 나 궁금한게,, 제주도 여행가면 그.. 도로옆에있는 귤나무에서 귤 떼먹으면 벌금이지?.. 아니 너무많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귤 아니고 하귤이라고 감상용 가로수에서 나는 열매야!!!! 아마 길걷다보면 열매 훼손하지 말하고 안내판 있었을거양 근데 다 떨어져서 아무도 몰랐을거긴 한데 귤농장 밖에서 나는 하귤은 먹어도 맛없어 관리가 안돼서 ㅠㅠ (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8에게
아놬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봤다는게ㅜ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알랴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2에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섬으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최대한 남쪽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우리 지역 남동쪽에 있는 깡촌인데ㅡ미군때문에 위험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사는 곳은 바로 폭격맞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태백처럼 지정학적으로 뚫기 어려운 곳이나 전남처럼 아예 멀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제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독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주도에 해군기지있어서 위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흑산도 홍도 이런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외딴 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ㅎㅎㅎㅎ 우리 개깡촌 완전 안전이었는데 사드 우리지역이라 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청주도 위험하겠지..?ㅠ 중앙인데다가 공항도 있으니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군수공장도있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독도...울릉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땅이 작아서 오지 말곤 의미 없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파주는? 바로 끝날 거 같긴 한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조그만 섬들이나 아주 험한 산골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나마 주변 도시에도 주요시설 없는 깡촌?? 주요시설이 없으니 폭격 대상 안 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제주 부산 아닐까
부산은 옛날에도 피난민 많이 왔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너무 산골이라 전쟁 난 것도 모르던 곳 있지 않나? 완전 산골짜기 동굴 같은데 들어가면 가능할지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골라 줄 사람 들어와
20:38 l 조회 1
돈 받고 야한 사진? 찍는 사람들
20:38 l 조회 1
마운자로 별 효과 없어?
20:38 l 조회 1
가지 잘 체하는 음식이야?
20:38 l 조회 3
지금 출생율 지지는 둘째 셋째낳는집들이 하고있다고 생각함
20:37 l 조회 3
동성(女) 사랑 너무 귀여우셔
20:37 l 조회 5
다이소 이 해파리 인형 품절대란이야? 40
20:37 l 조회 11
ㅎㅏ 진짜 딱복파 복숭아 맛집 ㅜ
20:36 l 조회 19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
20:36 l 조회 15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2
20:36 l 조회 14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8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2
20:35 l 조회 9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
20:35 l 조회 12
반곱슬익들 장마기간에 머리 묶고 다녀?
20:35 l 조회 3
너네 40분만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화장 가능? 7
20:35 l 조회 16
나는 카르마를 믿음 2
20:35 l 조회 10
술마시고 나만 그럼?1
20:35 l 조회 11
내년에 폰 값 더 비싸져??1
20:34 l 조회 5
민주당에서 러그버그 심하든 말든 그냥 참으라 하네1
20:34 l 조회 8
예전지인중 나이차이 심한 부부가 23살 차이1
20: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