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89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벌써 20대 후반 새로 뭘 배울 수는 있지만 그게 연기는 아닌 것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20대 후반인데 뭐가늦어
주변에 30대에 시작한 언니들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연하지 30이 뭐야 더 나이들어서 시작한 분들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그게 배우라는 직업이 가진 장점이고
난 배우를 나이땜에 못하겠다는 사람은 또 첨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사실 나이보다 용기가 없는것 같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눈에도 그래보여
네가 아역배우 할 거 아니잖아
모든 나이에 맞는 캐릭터가 있는데 대체 나이가 무슨상관이야
그냥 널 믿고 도전해
원래 이 분야는 용기랑 끈기있는 사람이 끝까지 가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연기에 대해 잘 아는것 같네 익인이 배우가 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전공하고 지금 독립작품 찍으면서 계속 배우고 있어. 나도 28인데 진짜 나이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멋있다 익인이 익인이는 연기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본인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낼 수 있는 용기? 이게 제일 힘들지 아무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나같이 전공도 안하고 인맥 하나도 없는 사람은 어떻게 연기를 시작해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학원 다니는 거 추천해! 그런데 좀 내향적인 성격이면 처음부터 대형학원 가는 것보다는 소수학원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상관없이 연기 시작하는 사람 진짜 많아! 내가 그쪽 분야에 있어서 많이 보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용기 한번 내볼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늦지도 않았고, 앞으로 살 날이 얼마나 많은데!! 나는 오히려 이 직업의 좋은 점이 나이가 들어도 할 수 있는 역할이 더 늘어날 수 있다는거야!! 어릴 때는 조급하기도 했지만 나이 조금 더 드니까 그런 생각들더라:) 그리고 직접 해봐야 내 적성에 맞는지 알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뭐든 직접 해봐야 아는거지 맞는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내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일 무서운 민원인 직업중에서
19:35 l 조회 1
인티에선 역시 기출변형해서 글 쓰는게 좋은거 같애
19:35 l 조회 1
나 길지나가는데 남매가 뚫러져라 쳐다보는거임 기싸움걸듯이
19:35 l 조회 1
배민 한집배달로 피자 주문했는데 조리완료 5분 넘게 픽업 안됨
19:35 l 조회 1
미실현이익과세는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임
19:35 l 조회 2
두근두근타운 혹시 이건 어떻게 만들어??
19:35 l 조회 4
지금 서울에 러브버그 많아??
19:35 l 조회 3
우와 주식창 봐1
19:34 l 조회 15
요즘 릴스 보면 정보 알려주기 싫어서 맨날 댓글에 뭐 달면 알려드려요 하는 애들 많은듯
19:34 l 조회 4
바디워시 향 오래가는거 추천해줘
19:33 l 조회 8
택배기사가 우리집말고 딴 집에 배송했는데 1
19:33 l 조회 9
코난 보는 사람 있나 나만 모미지 비호감이야?
19:33 l 조회 5
6년만난 남친있는데 딱히 결혼 얘기는 한 적 없거든? 근데 돈 모을 생각 없는 거 보고 1
19:33 l 조회 14
아 오늘 한가하다
19:32 l 조회 8
아니 뭘 물어봐서 내가 알려줬으면 고맙다고 인사하는 건 기본 아님??
19:32 l 조회 6
한국 여자 연예인 볼때 미군들 반응1
19:32 l 조회 39
주식 안정적으로 하고싶으몀
19:32 l 조회 29
7호 8호 태풍 다 북상 ㅅㅅㅅ
19:31 l 조회 24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5
2027 공무원 시험 개편되는거1
19:3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