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93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완전 선명하게 두줄인데 신속은 음성이네... 

이럴수도 있구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키트 2줄 떴는데 pcr 음성 나온적도 있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계속 음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한번 더 받고 양성떴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 아니면 시간 괜찮으면 키트 들고 보건소 가서 pcr 해보는 것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Pcr은 검사 받고 결과 대기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트가 원래 정확도 낮아서 그럴 수 있음 키트 들고 가서 피시알 해 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트를 목이랑 같이 해서 그런가... 피씨알은 결과 대기중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돜ㅋㅋㅋㅋ키트양성인데 피씨알음성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나같은 사람 많구나 ㅠㅠ 밀접접촉자라 빼박 양성일거라규 생각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증상은 없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진자를 토요일에 만나서 1박 2일 여행갔거든. 일요일 아침부터 목이 간질거리다가 오늘 아침에 아예 잠기고 가래가 생기는 것 같은거야 잔기침 길게 하고...그래서 키트 해봤는데 양성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똑같이 그랬는데 정확히 하루뒤에 증상 개 심해지고 양성으로 바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검사를 늦게 받을 걸 그랬나...지금 음성 나오니 회사 안 가기도 그래서 가는중인데...하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나도 알바 갔는데 어지러워서 한참 일 못 했어ㅠㅠㅠㅠ 최대한 양해구하고 쉬면서 하자🥺 혹시 이정도로 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검사하고 5분만에 이렇게 나오더라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 내일이면 바로 신속도 양성 나올듯 내 경험상 ㅠㅠㅠ 진짜 오늘 회사가서 최대한 말도 덜하고 쉬자ㅠㅠㅠㅠ 진짜 코로나 목이 너무 아파서 말을 못 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까지는 목만 아파서 그런가 이유는 모르겠지만...내일도 검사는 해봐야겠다ㅠㅠ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상 심해지면 바로 이정도로 진해지더라 그리고 신속으로해도 양성이고 pcr도 양성으로 나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 코로 안넘어갔나봐 ㅠㅠㅠ 신속항원도 그냥 키트인데 코에만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보건소는 pcr도 코만 해줘서 음성 나올 것 같아...ㅠㅠ 진짜 음성이면 아프지나 말라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Pcr은 바이러스 증폭시켜서 나오는거라서 키트 양성이면 나올거야…! ㅠㅠㅠ 아프지망 쓰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우선 지금 뭘 어떻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출근 중이야 흑흗 ㅠㅠ 아프기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 ㅠㅠㅜㅜ 출근… 항원 음성이라 해야하는구나… 오늘 화이팅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목코 둘 다한 자가키트는 양성이었구 신속항원은 음성.. PCR에 비해 되게 살짝 찌르더라
같은날 한 Pcr은 양성떴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pcr이 코만 하는데도 깊긴 하더라!... 진짜 빨리 양성이라 격리하거나 ...음성이면 아프지나 않았으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친구 보니까 자가는 양성인데 신속이 음성떠서 다시 자가하니까 양성이길래 pcr했더니 양성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복기라고...생각해야하나...ㅠㅠ 답답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많이 아픈거 같으면 pcr한번 가보는게 좋을거같아.. 쓰니 아프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키트 2줄 뜨고 pcr 음성 뜸 그리고 다음날 가서 신속항원 받으니까 양성 뜨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다시 검사하는수밖에 없겠다...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자가키트 양성 신속항원 음성이었는데 피시알은 양성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친구도 그랬는데 다음날 pcr 바로 양성 뜸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그래써 pcr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가 들고가면 보건소에서 pcr해주니까 해봐…. 바로 양성떴어 난 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검사 받았구나
검사 받은 날에는 어디 가지 말고 격리하라고 그러지 않았으……? 검사 받는 날부터 격리하는 게 좋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속 음성이라... 나오래ㅠㅠ
지금 이번달 마감도 있고 정신없어서 인력부족이 더 큰가봄...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가 노답이네….유증상이면 조심해야하는데ㅜ 다른사람들이랑 같이 밥먹는 거라도 피하자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응응 이미 우리팀 확진된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ㅠㅠ 제자리에서 점심 먹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Pcr 받으면 결과 나올때까지 자가격리 아니양?? 지금은 또 바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자가키트 신속항원 다 음성인데 pcr양성 뜸...가족확진자있고 목이 아프기시작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가족 자가키트 음성인데 pcr은 양성뜨더라 목만 아팠는뎈ㅋㅋ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증상인데 엄마가 코로나,, 그래서 신속항원검사했는데 목하고 코 다찔렀어 근데 음성이면 괜찮은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할미가 이케이슨데 피씨알 양성 뜸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 키트 양성 / 신속 음성 / pcr 양성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친구도 키트 양성인데 신속 2번이나 음성떠서 결국 pcr 했는데 양성 나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나 pcr 양성 나왔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양성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
16:46 l 조회 3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
16:46 l 조회 2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1
16:46 l 조회 4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0
16:46 l 조회 13
축의금 질문!1
16:45 l 조회 2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45 l 조회 24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15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8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2
16:44 l 조회 6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3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10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25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
16:43 l 조회 11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16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4
16:43 l 조회 15
여자소개해주려는 어떤 것 같아1
16:43 l 조회 7
엄마한테 결혼할거라고 말하기쪽팔림
16:43 l 조회 7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한익있어? 8
16:42 l 조회 7
로테이션 소개팅 쪽지 몇개가 많이받은거야?
16:42 l 조회 7
중학생때 남학생들 다 파마머리였다가
16:4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