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93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택시타고 5분정도 가야하는데 그냥 가긴힘들겠지? ㅠㅠ 

아가가 케이지를 너무 무서워해...
대표 사진
익인1
케이지 있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시만 켄넬에 데리구있으까?? ㅠㅠ 미안하긴하지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택시는 못타지 그럼 아니면 산책겸 갈어가는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20분정도 안고가도 될까? 아기 겁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근데 겁많으면 미용하로가더 스트레스 받겠다……그리고 케이지 들어가는 연습도 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연습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 후 미안하네ㅠㅠㅠ 아가가 어제왔는데
털엉킴도 넘심하구
피부에 혹같은게 있어서 깎아야할것같거든 눈도 안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 사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산책하면서 가는 게 제일 나을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 겁이 넘 많고 낯선곳 싫ㆍ이하는데 20분이긴한데 힘들지만 안고가는것도 나쁘지않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지에 영 못 넣을 것 같으면 걸어가야지..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기였을때 들어가는 버릇 좀 들여야되긴해…간식 좀 주면서 달래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택시 잡을때 강아지 있다고 미리 말하니까 그냥 들고타도 뭐라 안하시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택시 들고타도 돼
콜 부를때(전화) 미리 말씀드리거나
길거리에서 잡을때 미리 말씀드렸는데 ㅇㅋ하시면 괜차늠
나도 뚜벅인데 애기가 안들어가서 맨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강아지 가방 있는데 별로 안좋아해서 걍 안고 탔는데 별말 안하시던데 카택이었음
그리고 넣고 탄적도 있는데 대부분이 귀여워하심ㅋㅋㅋㅋ 무표정으로 보면서 우쭈쭈 하시는데 웃참하느라 혼낫닼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 결혼율 높은거 얘기하면 집값 얘기하던데 1순위가 아니라고봄
22:17 l 조회 1
블로그에 내돈내산 상품 후기 왜 올리는 거야??? (단순 궁금)
22:17 l 조회 1
같은 잇팁끼리 친해졌는데 개웃김 걍
22:16 l 조회 1
언제까지 신혼일까
22:16 l 조회 1
응암역 하수구 냄새 심해?
22:16 l 조회 1
소개받으신분 모임같은게 너무 많은거같아..
22:16 l 조회 1
혹시 홀리카홀리카 럭키피치 써본익있나뇸..?
22:15 l 조회 2
세탁기 세탁건조 일체형이 나을까 따로따로가 나을까?3
22:15 l 조회 10
나 진짜 씻으러 간다...
22:15 l 조회 7
밀키스 제로 왜케 느끼하냐...
22:15 l 조회 4
T치고 차갑지 않은 위로인걸까 1
22:15 l 조회 12
대나무숲 갖고 싶다
22:15 l 조회 2
신입 면접에서 연봉 물어볼때 다들 회사 내규에 따른다고 해??
22:15 l 조회 9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2
22:15 l 조회 8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6
22:14 l 조회 34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1
22:14 l 조회 12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3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2
22:14 l 조회 28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2
22:14 l 조회 14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2
22: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