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01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차량 많은 시내도로가 어렵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쉽다고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도가 너무 빨라서 제어하기 어려우니까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한속도때문에..? 오히려 쌩쌩달리니까 그거 때문에 어렵다고 하는 사람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속도로가 더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ㅇㅈㅇㅈ 시속 100키로니깡ㅠㅠ무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속도로가 더 쉽다하는데 보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선간격도 넓고 직진만하면돼서 훨씬 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고속도로가 더 쉽다고 말하더라
나 찐 초보운전인데 시내주행이 신경 쓸게 더 많아서 더 어려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통 고속도로가 더 쉽다고 하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속도로 걍 직진이고 속도만 내면 돼서 초보가 운전 실력 쌓기 좋아. 초보는 잘 안 밟으니까 대신 긴장 많이 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고속도로가 더 쉬운데...! 차막히면 더 끼어들기 어려워서 그런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골목운전이 제일 힘드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끼어들기 못해서 고속도로가 더 편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속도로 운전은 쉬운데 사고나면 보통 큰 사고가 많이 나서 그런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고나면 크게 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 쉽다하지않나? 시내가 어렵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도 내야하니까 초보는 속도 내는 게 무서울 수도 있어서...?? 내가 초보 때 그랬거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차선 바꾸는 것도 넘 떨렸었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먼가 고속도로에서 국도로 들어오면 느낌이 이상하지 않냐? 100 넘게 달리다가 갑자기 30-40되니까 느낌이 뭔가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속도로 걍 속도내서 직진만 하면 되서 더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고속도로가 운전하기 편한데!? 끼어들기도 쉽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속도로가 사고가 크게 나서 무섭다 o
고속도로가 운전이 어렵다 x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속도로는 사고 나면 저세상 갈 ㅎ학률이 뫂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속도로가 젤 쉽든데..(초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렵다기보단 속도 빨라서 무서움 사고나면 큰 사고 날 확률이 높음
어려운건 시내운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속도를 줄일 수가 없잖아 초보한텐 무섭지 주춤거릴 여유가 없음 그럼 바로 사고나… 그리고 옆에 화물차같은거 있으면 무서움 두배… 익숙해지면 쌩쌩 달리니까 쉽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숙해지면 고속도로가 쉬운데 초보한텐 그 속도가 무서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수하면 사고 스케일이 너무 커져서...... 글고 2차선밖에 안 되는 고속도로는 1차선은 추월차로라서 무섭고 2차선은 IC 만나면서 잠깐 3차선 되는 곳에서 차들 3차선 타고 들어와서 2차선으로 끼어드니까 그거 눈치싸움도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속도가 빨라서 그렇지 운전하는건 쉬운거아니었나?? 도로폭도 좀 더 넓다고 알고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속도로가 어렵다는 거는 사고 위험시, 혹은 사고난 이후 대처 능력이 아무래도 초보들이 좀 떨어지기 때문에 어렵다는 거임. 고속도로 쉽게 보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초보가 제주도 운전하는거랑 비슷한거같은데? 운전은 쉽지만 사고날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속도로가 젤 쉽지 그래서 초보는 바로 고속도로타서 속도감 익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속도로가 다 쉬워! 직진만 하면 되고 속도가 빨라서 차량 간격도 넓어 오히려 일반 도로는 끼어들기도 힘들어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속도로가 더 쉬움 직선이고 신호 없고 직진만 하면 되잖아 옆으로 빠지거나 샛길로 샐 때 어렵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렵다 생각하는 이유가 골목에 비하면 도로가 쭉 뻗어있어서... 졸리기 딱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속도가 빨라서 그렇지 진짜 시내보다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쉽긴 더 쉬운데 본인이 차선 바꾸기가 쉽지 않다 혹은 속도를 내는게 무섭다 싶거나 방어운전 및 대처능력이 미숙하다 싶으면 고속도로가 더 어렵다고 느끼는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운전하긴 쉬운데 차선 바꾸면 안되는 곳도 다 막 바꾸고 끼어드는데다가 속도도 높아서 위험요소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속도 제어 안 되고 난 운전 연습을 모닝으로 해서 진짜 매일 목숨걸고 타는 느낌이었음...
그리고 너무 계속 쭉 달리기만 해서 졸리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익들 근무시간에 모르는 번호 안받음?
15:32 l 조회 1
샤갈 퇴직금+연차수당 언제 들어와ㅠ
15:32 l 조회 1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피파 공식 입장 떴다
15:32 l 조회 6
그 인플루언서들이 공구하는 막 다이어트보조제 싹 다 효과없지?1
15:32 l 조회 5
주식 모르고 한 주 살거면 하이닉스 사지마라
15:31 l 조회 28
몇시에 앱장열려
15:31 l 조회 15
토스 공부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혹시 도와줄사람 ㅜㅜ
15:31 l 조회 9
올해 겨울에도 편사 조져야징
15:30 l 조회 6
흑흑 서울우유모찌롤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없네
15:30 l 조회 4
학교 장학관리부서에서 전화온거 못받았는데1
15:29 l 조회 14
와 나 방금 알바하는 곳에서 친오빠 만남5
15:29 l 조회 28
서울에서는 집값이 얼마 이상이어야4
15:29 l 조회 18
구구가가 릴스 아는사람?
15:29 l 조회 7
단백질바(특히 퀘스트바) 먹는 익들아
15:29 l 조회 5
우리 조3위 32강 진출만 하면(90% 확률이라고 함) 오히려 8강 진출 확률이 조2위보다 약간 올라간다고 함4
15:28 l 조회 17
회사에서 텀블러 홀짝 거리는중인데 아무도 모르겠지? 7
15:28 l 조회 57
인티 끊어야할듯4
15:28 l 조회 33
걍 부모님이 투자하라고 돈주는게 부럽다
15:28 l 조회 13
지난주에 현대차 59에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15:28 l 조회 23
파리 밤 치안 어때? 4
15:2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