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처음부터 이유가 없었어 그냥 내 애인한테 끌렸고 지금도 외모 체형 성격 있는 그대로가 좋아 근데 내 애인은 그게 아닌가?? 나한테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대 사람마다 다른 건가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은 거면 다른 사람 만나면 되는 거 아닌가..
|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
|
난 처음부터 이유가 없었어 그냥 내 애인한테 끌렸고 지금도 외모 체형 성격 있는 그대로가 좋아 근데 내 애인은 그게 아닌가?? 나한테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대 사람마다 다른 건가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은 거면 다른 사람 만나면 되는 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