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럴 거면 왜 연락하나 싶음,, 뭐하냐 일하고 있다 일끝났다 공부하고 있다 잘거다 잘자라 이게 모든 대화의 전부임 귀찮기도 하고 어차피 맨날 똑같은 질문 똑같은 대답만 하는데 뭐하러 계속 연락하나…싶어 얘가 싫은 건 아닌데ㅜ 그냥 진짜 로봇끼리 대화하는 느낌 맨날 똑같아|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럴 거면 왜 연락하나 싶음,, 뭐하냐 일하고 있다 일끝났다 공부하고 있다 잘거다 잘자라 이게 모든 대화의 전부임 귀찮기도 하고 어차피 맨날 똑같은 질문 똑같은 대답만 하는데 뭐하러 계속 연락하나…싶어 얘가 싫은 건 아닌데ㅜ 그냥 진짜 로봇끼리 대화하는 느낌 맨날 똑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