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04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럴 거면 왜 연락하나 싶음,, 뭐하냐 일하고 있다 일끝났다 공부하고 있다 잘거다 잘자라 이게 모든 대화의 전부임 귀찮기도 하고 어차피 맨날 똑같은 질문 똑같은 대답만 하는데 뭐하러 계속 연락하나…싶어 얘가 싫은 건 아닌데ㅜ 그냥 진짜 로봇끼리 대화하는 느낌 맨날 똑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그냥 연락하지말구 하루에 몇분 통화만 하는거어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나랑 죽어도 통화 안해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 통화라도 안하면 연락이라도 제대로 하던가 뭐냐 ㅠㅠ 대화한번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바빠서 그렇대ㅎ… 누군 안 바쁜줄 아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나도 형식적이고 ㅁ맨날 똑같은 일상이라
걍 카톡 안하고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번 얘기해볼까…ㅜ 우리 어차피 제대로 연락 안하고 똑같은 말만 하는데 걍 연락하지 말자고 근데 이건 걍 헤어지자는 거잖아ㅜㅋㅋㅋㅋㅋ 하 어카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만나서는 어때? 자주 만나? 그리고 사귈때부터 연락이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만나고 연애 초반엔 맨날 시간 내서 전화하자고 했었는데 요즘엔 한번도 전화하자는 말 한 적 없고 내가 하자고 해도 거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식었나부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런듯,, 근데 내가 헤어지자고 해도 붙잡더라 걍 지 외롭기 싫어서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가바 아님 진지하게 얘기해보고 안되면 빠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케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두달전에 헤어졌ㅇㅓ,,ㅋㅋㅋㅋ 이 글 쓰고 한 2주뒤에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3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7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3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6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7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5
15:45 l 조회 33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3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8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