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다 좋은데 가끔씩 말실수인지 진심인지 좀 심한 말을 해 . 예를 들면 아 ~ 이제 ㅇㅇ이랑 노는거 재미없다 ~ 이런식 ? 근데 이게 장난이면 장난일수 있는데 듣는 사람은 진짜 오만가지 생각하게 되고 .. 꼴에 나도 남자라 너무 속좁아보이기 싫어서 티는 안냈는데 애인이 말하는 늬앙스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가볍구나 그냥 장난이네 하고 넘겼는데 최근에 내가 똑같이 아 oo 이제 노잼이야 재미없어 ~ 이런 식으로 얘기하니까 엄청 상처받고 삐졌어 .. 애초에 본인이 했을때도 이정도로 쌘 문장이라는거 알고 했다는걸까 ?
인스티즈앱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