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이제 20살이고 취업 준비 중이야 학교 다닐때도 IT 쪽 취업 준비 중이었고 지금은 블렌더도 배우고 포토샵 자격증도 따고 하려고 준비 중이고 코딩도 계속 배우고 있어 근데 아빠가 자꾸 9급 공무원을 하래,,, 안정성으로 따지면 9급 공무원이 더 좋겠지 근데 내가 하고 싶은거 IT계열이긴한데 어디로 취업하는게 더 괜찮아보여? 솔직히 공무원은 일 하다가 25살에 준비해도 될 것 같다고 생각하거든 30살도 아니고 아직 20살이니깐 아빠가 공무원 준비하라해서 공무원까지 여러개를 한 번에 준비하려니 너무 힘들어서 하나만 잡고 하려는데 뭐가 더 괜찮을까,,, 아빠 고집대로 안 되면 짜증내는 사람이라 더 고민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