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27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9
이 글은 4년 전 (2022/3/24) 게시물이에요
내건데 어떤 사람으로 인식할지 궁금함 

정확히는 istp-a 이거 

알려줘랑
대표 사진
익인1
쿨워터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력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쿨키드 그 자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괜찮게 생각해주는구나..
istp 인간 자아성찰 해보자면..
공감능력 제로에 반응 로보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사회생활 뚝딱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 희망편 절망편인데 절망편이 더 많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완전 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무도에 나오시는 분 생각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쿨? 무념무상 어쩌라는건지 아 몰랑~ 이런느낌이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감능력 제로를 넘어선 마이너스... 근데 내 베프가 잇팁이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ㅋㅋㅋㅋㅋ완전베프 난isfj인데 잘맞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n년 친구중에 잇팁 있는데 그냥 본인 제외 얘기에는 노관심 하는 얘기에 공감 안해주면 꽤 불만있어함 옆에서 잔소리하면 멍싫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Istp 친해지면 짱웃기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잇팁인데 영혼없다는 소리 개많이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는 진짜 반응 잘했는데ㅜㅜㅜ 영혼없다고 하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무미건조 ... 감정이 크게 요동치지 않고 ... 내 주변인 중에서 제일 이성적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감능력 없고 귀찮은 게 많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감능력 쩔고 온갖 감정과 걱정이 안에서 요동치는 infj는 정반대인 istp을 보면 그냥 쿨워터향 멋있어. 제발 나도 그냥 잡생각없이 해야할 일 하고 내 할일이나 하면서 쿨하게 살고싶어 ㅠ 에너지 소비가 크지 않은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은근 따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잇팁이 젤 싫어 진짜 으 공감능력 1도없고 걍 귀찮은일 안하려함 조별활동 같이하면 젤 빡치는 유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나는 잇팁인데 공감능력 없는 건 인정하는데 민폐주는 거 극도로 싫어해서 조별활동 열심히하는데 사바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리고 공감가는 거에는 공감 잘 해줌 걍 본인 기준에 이해 안 되고 찡찡댄다 느껴지면 공감 일부러 안 해주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isfp인데 내가 본 istp는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확실히 말하고 츤데레 같은...할튼 배우고 싶었웅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나랑 똑같아 나도 잇팁-a인데 친구들이 효율충이랬음 그리고 가끔 영혼없을 때 있고 그닥 관심 안 가거나 흥미 없는 얘기면 동태눈 된대ㅋㅋㅋㅋㅋ esfj였다가 istp 된 거라 f들이 바라는 공감 자체는 잘함 속으로 아무 생각이 없어서 그렇지 귀찮은 거 많고 매사에 그럴 수 있지, 그러려니, 그렇구나 잘함 신경쓰이거나 짜증나도 잘 넘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이스 1거울이 나아 그냥 2검은색이 나아??1122
17:31 l 조회 1
어르신들 지하철 자리 안비켜드려도 되나 싶음
17:31 l 조회 1
이것도 강아지 성격이야 ㅠㅠㅋㅋㅋ???
17:30 l 조회 3
카페 알바할땐 학력 구라텨도됨?
17:30 l 조회 4
서울 미용실 오면 디자이너쌤이 영원히 날 유기함
17:30 l 조회 5
하고 싶은거 하려고 뭐까지 아낄 수 있어?
17:30 l 조회 4
이혼 이야기 한번도 안나오는 부부가 더 많아 ?1
17:30 l 조회 4
여름 가방 뜨개질 남이 들고 다니는건 왜 예뻐보이냐
17:30 l 조회 2
아 거지존인데 머리 자를까말까 고민중잉데 우야지1
17:30 l 조회 4
현대차 이 ㅆ.......... 아오 2
17:30 l 조회 8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2
17:29 l 조회 9
아 햄부기 시켜말아2
17:29 l 조회 5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1
17:29 l 조회 22
승무원 대한항공 서류합 널널한 편이야…? 1
17:29 l 조회 8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1
17:28 l 조회 10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2
17:28 l 조회 6
몇 년 간 힘들었던거 말못하다가 이번에 터졌는데 진짜 잠깐 죽을까 생각했어 ㅎ ㅠ 1
17:28 l 조회 7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17:28 l 조회 6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17:28 l 조회 7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5
17: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0